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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카 낭만을 현실로"…포르쉐 992 4S 카브리올레 2020-07-12 08:00:04
911의 배기음이 더욱 생생하게 들려 운전자의 흥을 돋우기 좋았다. 911 카레라 4S 카브리올레는 지붕을 여닫는 장치로 인해 일반 모델에 비해 무게가 55kg 무겁지만, 페달을 밟는 즉시 시트로 파묻히는 느낌에도 차이가 없었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로 바꾸자 서스펜션과 스티어링휠이 단단해지며 민첩한 주행이 가능했다....
[르포]무관중 슈퍼레이스, 아쉽지만 어느때보다 치열했다 2020-07-06 08:06:03
열리지 않았다. 경기장 밖에서 배기음을 듣고 모인 몇몇 사람들만 보일 뿐이었다. 코로나19가 바꿔놓은 경기 풍경이 야속하게 느껴지는 순간이다. ?대응 매뉴얼과 안전 가이드를 마련해 위험 요인을 사전에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경기장에는 일정 시간을 두고 방역대책이 흘러나왔다. 미디어센터와 같은 실내는 물론...
우렁찬 엔진음에 강력한 주행…실내는 섬세함 돋보여 2020-06-23 15:20:52
가솔린 엔진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마세라티만의 시그니처 배기음을 만들어낸다. 최대 출력 430마력(르반떼 S 기준), 최고 시속 264㎞를 발휘한다. 르반떼는 디젤 모델도 선택 가능하다. 마세라티 파워트레인 책임자 마티넬리의 지휘로 개발된 3L V6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최고 출력 275마력을 낸다. L당 9.3㎞의...
[신차털기] 레이싱 피 흐르는 '미니 JCW'…귀요미 야수 2020-05-31 07:37:01
소형차와 다르지 않은 배기음을 냈다. 노멀 모드의 주행은 미니답지 않게 정숙했다. 도로에 다소 패인 부분 정도는 큰 충격없이 넘어갔다. 반대로 스포츠 모드로 전환하자 도로 위에서 가장 시끄러운 차가 누구인지 따지듯 부릉대는 배기음이 한껏 높아졌다. 도로를 훑으며 모든 충격을 전달했지만, 페달을 밟을수록 끝을...
페라리, 모나코에서 ‘위대한 만남’ 단편 영화 촬영 2020-05-26 10:20:24
sf90 스트라달레는 강력한 배기음과 함께 모나코 도로를 질주하며 스쿠데리아 페라리 팬들의 레이싱을 향한 갈증을 해소시켰다. 회사는 1,000마력 하이브리드 페라리의 8기통 엔진음을 통해 코로나19위기를 극복하고 모터스포츠와 영화 및 일상생활의 정상화를 위한 첫 단계의 신호로서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의...
마세라티 "팔면 그만? 명품 차에는 명품 서비스" 2020-05-20 21:22:55
고유의 감성적인 배기음을 들을 수 있다. 대중성을 추구하면서도 마세라티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잃지 않으려 노력한 결과다. 명품으로서의 가치는 그란루소와 그란스포트 두 가지 트림에서 극대화한다. 그란루소는 럭셔리 감성과 안락함을 강조했다. 크롬으로 마감한 앞범퍼가 세단의...
[신차털기] 포르쉐 신형 911, 도로 위를 질주하는 명마 2020-05-10 07:42:01
시동을 걸자 낮고 굵게 그릉대는 배기음이 퍼져나갔다. 거친 야생마에 잔뜩 긴장했던 손이 배기음에 익숙해질 수록 점점 여유를 찾아가며 911 카레라 S 쿠페와 함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포르쉐가 최근 국내 출시한 911 카레라 S 쿠페를 지난달 시승했다. 911은 포르쉐의 대표 스포츠카로, 과거 디자인을...
[신차털기] '팝콘 팡팡' 벨로스터 N…런치컨트롤 '슝' 2020-04-26 08:24:19
걸자 여느 승용차와는 확연히 다르게 부릉대는 배기음이 귀를 간지럽혔다. 이내 장애물을 세우고 연속 회전으로 피해 주행하는 슬라럼과 짐카나 체험에 나섰다. 주행모드 스포츠를 기준으로 60~70km/h 사이 속도의 급가속과 급회전을 반복했지만 벨로스터 N은 안정적인 그립력을 유지하며 장애물을 빗겨났다. 변속은 자동으...
[신차털기] 똑똑한 비서와 함께…티볼리 '인포콘' 체험기 2020-04-12 07:30:02
리스펙 티볼리는 배기음을 내고 있었다. 온도 역시 적당하게 맞춰져 있어 외투를 입거나 벗을 필요 없이 바로 운전할 수 있었다. 스티어링 휠 왼쪽에 위치한 버튼을 눌러 내비게이션에 "이진상회로 안내해줘"라고 명령하자 리스펙 티볼리는 "이천 이진상회로 안내하겠습니다"라고 답하며 편도 50km의...
[신차털기] 한국차 '퀀텀 점프'…제네시스 G80, 2만대 팔릴만 했다 2020-04-01 13:59:18
모드에서는 시트가 조여지고 배기음이 다소 커지며 가속페달을 밟는대로 속도를 높여갔다. 다만 실제 속도보다 진동과 소음이 적어 운전자가 감각을 잃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가속페달을 밟아도 속도가 다소 천천히 높아졌다.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 유지에 더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였다. 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