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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피부 광채 183%, 탄력 101%, 보습 54% 개선 효과를 냈다. 사용자 대상 설문 결과, 피부 개선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아이뽀 관계자는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에스테틱 숍에서 받는 미백 케어를 집에서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피부가 푸석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보습에만 중점을 둔 기존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로 각각 제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전국 농가에서 키운 못난이 작물을 원료로 하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어글리 러블리’를 론칭하는 등...
"트리트먼트 제품마다 성능 다르고 가격은 최대 22배 차이" 2024-10-09 12:00:08
엉킴 개선은 모발을 빗질할 때 소비되는 에너지양을, 보습은 모발에 함유된 수분량을 각각 확인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피치로즈 앰플 헤어팩'과 '팬틴 프로-브이 씻어내는 트리트먼트 콜라겐 극손상케어'는 모발의 엉킴과 보습 개선성능이 모두 우수했다. '어노브 딥 데이지 트리트먼트...
폴라, 신제품 'B.A 그랑럭스 O' 출시 2024-10-07 10:01:03
제품은 보습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피부에 밀착되는 ‘딥 바운시 터치 텍스처’, 생명의 순환에서 영감을 받은 흙과 나무, 풀내음과 침향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향이 특징인 ‘B.A 그랑럭스 O’는 정(靜)과 동(動)이 교차하는 듯한 비정형 형태, 사람의 피부를 닮은...
CJ온스타일, 아마존 손잡고 K뷰티 美진출 돕는다 2024-09-26 14:16:45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CJ온스타일, K-뷰티 미국 아마존 진출 지원…"1년간 컨설팅" 2024-09-26 10:25:21
기기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바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편의점이 저가 화장품 출시 경쟁에 뛰어든 건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으로...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크림을 고압으로 스킨에 녹여 만든 보습 전용 상품으로, 라네즈가 세계에서 처음 만들었다. 최윤성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장(상무)은 지난 11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달 전 세계에 크림스킨 제품을 알리는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라네즈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알릴 수...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습 립밤이다. 이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트코에서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런칭 2년 만에 25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사랑받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