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네이버·엔씨…나란히 사상 최고가 2020-07-06 17:45:58
아니다”고 말했다. 미국에서도 아마존이 올해 56.4% 오른 것을 비롯해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게임주도 동반 급등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하면서 게임주의 상승세도 커지고 있다. 이날 컴투스(10.12%) 넷마블(9.39%) 엠게임(9.07%) 게임빌(7.89%) 더블유게임즈(7.48%)...
인터로조, 日·유럽과 뷰티렌즈 시장 놓고 '맞짱' 2020-03-10 17:18:05
두 배가량으로 늘어나게 된다. 노 대표는 “제조공정 자동화로 생산비용을 절감하고 불량률을 획기적으로 낮추면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라며 “최근 현지 당국의 제품 인허가가 필요 없는 아마존재팬, 중국 티몰 글로벌에 진입하고 미국 시장 개척에 나서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판로를 다각화하고...
코트라, 코로나 2주간 122건 화상상담…온라인몰 입점 지원 2020-03-03 13:39:45
아마존' 입점 지원에 더해 올해는 유럽 내 26개국에서 판매가 가능한 '아마존 유럽'으로 외연을 넓혀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입점, 판촉, 물류 등을 돕는다. 일본 4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큐텐재팬'과 동남아 6개국에서 1위인 '쇼피'도 공략한다. 코트라는 올해 입점 교육 대상기업을...
화상상담·온라인마케팅 지원…KOTRA, "바이어·국내기업 지원 총력" 2020-03-03 10:43:46
입점 및 판촉 지원에 집중할 계획이다. 기존 아마존(Amazon) 입점 지원 뿐 아니라 올해는 유럽 내 26개국에 판매가 가능한 `아마존 유럽`으로 외연을 넓혀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입점, 판촉, 물류 등을 지원한다. 또 일본 4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큐텐재팬(Qoo10 Japan)`과 동남아 6개국에서 1위인 `쇼피(Shopee)`도...
친환경 다운 브랜드 ㈜기쁨앤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 2020-03-02 14:45:03
아마존 US, 쇼피 싱가포르 및 Qoo10 재팬 등 해외 판로를 넓혀 나감으로써 전 세계 친환경 애호 소비자들로부터 ‘글로벌 친환경 다운 시장의 리더’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한국브랜드대상은 "그저 기업의 이익을 바라보는 것이 아닌,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우선시하여 제품의 판매 실적이 아닌...
'日 유통공룡' 라쿠텐, 8년 만에 적자 2020-02-14 17:06:12
분야는 시장이 포화 상태에 근접하면서 성장성이 크게 떨어졌다. 아마존재팬, 야후 등과의 경쟁도 격화하고 있다. 닛산의 실적도 좋지 않았다. 닛산은 2019회계연도 3분기(10~12월)에 260억엔(약 2801억원) 순손실을 기록했다. 닛산이 분기 기준 적자를 본 것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11년 만이다. 닛산의 3분기까지...
수협 김스낵, 일본 온라인 쇼핑몰 3곳 입점 2020-01-29 12:57:34
일본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재팬·Qoo10재팬·와우마에서 팔린다고 29일 밝혔다. 미스터 잘생김은 국내산 김 원초를 사용한 큐브형 스낵이다. 이 제품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협은 "미스터 잘생김의 독특한 형태와 새콤한 크랜베리 등 특색 있는 맛이 일본 현지 젊은 소비자의 입맛을...
낮은 변동성ㆍ수익률 3배...골드만 선정 美 종목 9개 [글로벌 이슈5] 2019-12-26 07:10:35
아마존, 6위-유나이티드 에어라인, 5위-시몬 프로퍼티 그룹, 4위- 마라톤페트로리엄, 3위-제네럴 모터스, 2위-베리사인(네트워크 인프라사), 1위- 다이아몬드백 에너지(탄화수소 발굴업체) 입니다. 주식 전략가코스틴은 시장이 대선 결과를 기다리며 내년 11월까지 관망 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해당 종목의 가치는...
요즘 누가 TV로 보니? 썸남썸녀 '10분 웹드라마'로 Z세대 잡았다 [최수진의 IT'S UP] 2019-12-23 10:28:58
드라마였죠. 우연히 네이버TV에 배급됐고 아마존 재팬에 수출까지 됐습니다. 그 경험 덕분에 지금까지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 평범한 대학생이 콘텐츠 스타트업 대표가 되기까지 과정은 물론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제작 현실은 냉혹했다. 당장 제작비나 홍보비부터 모자랐다. 최대한 예산을 아껴 제작할 수...
[현장+] 호미·갓 열광한 아마존…"한국 더 강화, K푸드 발굴" 2019-12-11 14:11:50
지원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올해는 K컬쳐와 함께 호미와 갓 등 한국 전통 제품이 아마존에서 인기를 끈 점을 특이점으로 들었다. 내년에는 카테고리별 전문팀을 만들어 K뷰티와 K패션 기업에 맞춤형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제품 선정 제안과 노출 기회 확대 등을 지원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