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택배 속 구김종이…뽁뽁이보다 비싸지만 환경 생각했죠" 2019-02-25 06:30:04
종이로 바꾸는 식으로 답을 찾았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슈퍼 바이탈 크림'은 용기를 '바닥이 뚫린' 구조로 바꿈으로써, 투입되는 플라스틱 중량을 기존 용기 대비 약 27%(50㎖ 용기 기준) 줄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등에는 '에어리스 펌프' 방식을 적용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中징둥닷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 2019-02-15 17:36:56
6년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징둥닷컴에 라네즈,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헤라 등 다수의 뷰티 브랜드를 소개했다. 많은 브랜드가 지속해서 성장했으며, 아이오페의 경우 징둥닷컴에 입점한 전체 한국 브랜드 중 2018년 전년 대비 판매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브랜드 5위 내 포함된 바 있다. 라네즈와 이니스프리는 총판매량 ...
초고가토지 공시가 2배↑…네이처리퍼블릭 3.3㎡당 6억390만원(종합) 2019-02-12 15:47:14
'더샘'(81.3㎡·1억4천850만원), 충무로1가 '아이오페'(466.1㎡·1억1천500만원), 명동1가 의류매장 '탑텐'(195.4㎡·1억1천100만원) 등 6∼10위권 부지도 모두 ㎡당 가격이 1억원을 훌쩍 넘겼다. 상위 10권 중에서 작년 대비 상승률이 100%를 넘기지 못한 곳은 9위 충무로1가 아이오페(50.7%)와...
전국 최고 땅값 `명동 네이처리퍼벌릭`...가격은 2019-02-12 12:42:35
1억6천750만원으로 100.3% 올랐다. 명동2가 신발점 `레스모아`(112.9㎡·1억6천450만원), 화장품점 `라네즈`(108.4㎡·1억6천250만원), `더샘`(81.3㎡·1억4천850만원), 충무로1가 `아이오페`(466.1㎡·1억1천500만원), 명동1가 의류매장 `탑텐`(195.4㎡·1억1천100만원) 등 6~10위권 부지도 모두 ㎡당 가격이 1억원을...
땅값 1∼8위 공시지가 2배 급등…네이처리퍼블릭 16년째 1위 2019-02-12 09:19:57
'더샘'(81.3㎡·1억4천850만원), 충무로1가 '아이오페'(466.1㎡·1억1천500만원), 명동1가 의류매장 '탑텐'(195.4㎡·1억1천100만원) 등 6∼10위권 부지도 모두 ㎡당 가격이 1억원을 훌쩍 넘겼다. 상위 10권 중에서 작년 대비 상승률이 100%를 넘기지 못한 곳은 9위 충무로1가 아이오페(50.7%)와...
신예 이세희 ‘이몽’ 이요원과 호흡, “누 되지 않게 열심히 할 것” 2019-01-09 17:46:10
‘청년경찰’등 다수의 작품을 비롯하여 아이오페 바이럴 영상, 야다 화장품 인쇄 촬영, 삼성 노트7, lg v20, 미미박스, cass,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cf를 통해 스타성과 가능성을 입증하며 2019년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 제의를 받고 있다. ‘이몽’은 현재 촬영 진행 중이며, 사전제작으로 2019년...
알짜족 겨냥한 유통가 연말 행사…값비싼 선물 난 싸게 산다 2018-12-19 16:36:45
아이오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에 ‘i hope’란 디자인을 입혀 홀리데이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네 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이 담겨 있어 탄력 있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백열전구 제조사 일광전구와 협업해...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 뷰티템’ 2018-12-11 18:06:00
제격인 아이템이다. #메이크업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남성 색조 화장의 포인트인 ‘화장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화장’을 구현하기 위한 자연스러움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한다. 디자인도 여성용 에어쿠션과 다르게 남성들만을 위한 사각 프레임 케이스로 디자인했다. 남성 피부를 오래 연구, 개발해 만들어진...
아모레퍼시픽, 특허청장상 수상…"메이크업 소재 단점 개선" 2018-12-07 16:19:16
기술은 2016년에 특허 등록됐으며 아이오페 에어쿠션 에센스 커버, 이니스프리 수퍼화산송이 모공마스크 2X 등의 제품에 적용됐습니다. 박원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기반혁신연구소 소장은 "이번 발명특허대전 수상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의 본질적인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아모레퍼시픽의 노력이 인정받았...
"올해 선호 화장품…기초 이니스프리·색조 에뛰드" 2018-11-20 10:05:51
애터미, 아이오페, 헤라, 네이처리퍼블릭, AHC, 토니모리 등 순으로 뒤를 이었다.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도 기성 브랜드가 부진한 가운데 에뛰드, 미샤,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등 4개 브랜드가 나란히 1∼4위를 차지했다. 이들 브랜드는 국내 여성 5명 중 1명 이상이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페리페라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