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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세레니끄, 근로자의 날 맞이해 포지션과 함께 콘서트 마련 2015-05-01 17:42:13
고품격 에스테틱숍 '세레니끄'와 포지션이 함께 만드는 문화공연으로 vip 고객들과 직원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획됐다. 한편 세레니끄는 피부 진단부터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과학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에스테틱으로 세레니끄 왕십리점의 경우 가수 포지션이 운영하여 연예인 에스테틱숍으로 큰...
[신제품 돋보기] 코코넛 젤리팩으로 황인영과 같은 ‘꿀피부’를! 2015-05-01 14:25:47
있는 시트 팩부터 에스테틱숍에서 받는 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가 마스크 팩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1일 1팩에 푹 빠진 기자가 일명 ‘황인영 팩’이라고 불리는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체험해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봤을...
[신제품 돋보기] 코코넛 젤리팩으로 ‘꿀피부’ 만들어볼까? 2015-05-01 13:53:54
있는 시트 팩부터 에스테틱숍에서 받는 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가 마스크 팩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1일 1팩에 푹 빠진 기자가 일명 ‘황인영 팩’이라고 불리는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체험해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봤을...
[신제품 돋보기] 코코넛 젤리팩으로 황인영과 같은 ‘꿀피부’를! 2015-05-01 13:49:24
있는 시트 팩부터 에스테틱숍에서 받는 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가 마스크 팩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1일 1팩에 푹 빠진 기자가 일명 ‘황인영 팩’이라고 불리는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체험해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봤을...
넥스젠바이오텍, 아기용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공식 행사에서 첫선 2015-04-28 15:26:50
방부제의 위험성에 착안하여,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연구 끝에 탄생한 것이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스킨케어 제품"이라면서 "이번 박람회에 첫 선을 보인 `babyTOPY™(베이비토피™)`는 해외 바이어들은 물론 국내 에스테틱숍 원장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아 앞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고...
[미코 체험]"피부관리 왜 전문가가 필요한지 알았다" 2015-04-27 14:03:07
"에스테틱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클렌징으로 시작하여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압을 주는 테크닉은 피해야 한다"면서 "넥스젠바이오텍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1회용 개별 포장되어 쉽게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방부제 멸균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런 효과로...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 국내 유망 화장품 지원 선언 2015-04-23 18:50:50
1층은 에스테틱 공간과 함께 유럽의 우수한 기술과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브랜드로 구성된 `벨포트 럭스`, 1층은 향수와 메이크업 브랜드의 `벨포트 센트&컬러`, 2층은 건강한 자연의 원료로 만든 브랜드로 구성된 `벨포트 내추럴`로 선보인다. 벨포트는 론칭 이후 입점 브랜드 수가 점차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붙였다 뗐다~ 귀차니스트를 위한 간단 뷰티 아이템! 2015-04-20 14:54:22
전문 피부관리를 뜻하는 에스테틱의 합성어로 전문숍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는 화장품)이 2015년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뷰티 아이템들이 각광받고 있다. 붙이는 뷰티 아이템은 별다른...
‘얼짱몸짱 성공신화’ 당신의 숍에서도 이뤄집니다 2015-04-10 15:27:00
이곳의 소유주는 개인적으로 피부미용이나 에스테틱 등 관련 분야에 대한 경험이 없고 사전 시장조사나 충분한 마케팅 활용을 하지 못한 상태여서 매출이 좋지 않았다. 오랜기간 매출부진이 이어져 인터넷 광고, 홍보물 제작등도 진행했으나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다. 거의 1년 반 동안 적자와 기본유지만 이어가다가 이대...
에스테틱에도 시그니처가 필요하다 2015-04-09 07:32:22
바뀌어 갔다. 이러한 흐름과 발맞춰 에스테틱숍의 서비스가 강화되고 테크닉이 현란해졌으며 인테리어가 고급화됐다. 지금은 그런 부분마저 다시 보편화가 되다보니 또 다른 변화가 진행되고 실정이다. 그 변화는 바로 개인 숍(SHOP)만의 특성화다. 어디를 가나 높은 서비스의 질을 누릴 수 있게 되면서 고객들은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