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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와 쏘렌토, 3열 좌석이 불편하다니 2017-04-03 14:23:39
3열에 대한 접근 용이성과 착좌감이었을 뿐 성능과 안전성 등 다른 사항은 일체 고려하지 않았다. 3일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싼타페와 쏘렌토는 3열 공간에 앉는 게 비좁아 Ɖ열 비추천' 차종에 올랐다. 독일차 중에선 x5와 q7을 선정했다. x5는 승객이 3열에 타는...
천주교 전주교구장에 김선태 신부 2017-03-14 20:00:04
서품식과 교구장 착좌식 일정을 논의 중이다. 27년간 제7대 전주교구장으로 봉직한 이병호 주교는 1990년 2월 전주교구장에 임명돼 같은 해 4월 주교품을 받았다. 한국 천주교 주교회의 성서위원회·전례위원회·이주사목위원회·해외이주사목위원회 위원장을 지냈으며, 2010년부터 복음화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번...
BMW 뉴 5시리즈가 온다…오는 21일 국내 공식 출시 2017-02-10 14:47:21
뒷열 가운데 좌석도 양옆 좌석만큼 공을 들여 착좌감을 높였다. 트렁크도 10l 늘린 530l에 달한다.7세대 5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자율주행 기술에 한걸음 더 근접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는 차선을 유지하는 동시에 측면 충돌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인 컨트롤...
[타봤습니다] 젊어진 '뉴스타일 코란도C'…"넉넉한 힘과 안정적 주행성능" 2017-02-06 14:42:21
넓은 실내공간 장점…시트 착좌감 아쉬워쌍용차가 우리 가족 첫 번째 suv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뒷좌석에도 앉아봤다. 가장 먼저 넓은 실내공간이 눈에 띈다. 바닥 중간 둔턱이 없는 '플랫 플로어'와 17.5도까지 젖혀지는 리클라이닝 시트가 적용돼 편리하다. 다만 몸을 잡아주지 못하는 시트는 착좌감이...
[오토 포커스] BMW 신형 5시리즈, 모든 라인업에 차선 유지 등 반자율주행기술 2017-01-30 14:51:31
공을 들여 착좌감을 높였다. 트렁크도 10l 늘린 530l에 달한다.공차 중량은 최대 115㎏ 줄었다. 새롭게 디자인한 차체 뼈대(섀시)와 낮은 무게중심, 균형감을 높인 중량 배분, 더 끌어올린 차체 강성 등을 통해 이전 모델 이상의 역동적인 주행 경험과 안락함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7세대 5시리즈의 가장 큰...
현대차, "더 안전한 시내버스" 2017년형 에어로시티 출시 2017-01-18 17:20:48
개수와 조작성이 향상됐고, 전 좌석 착좌감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이와 함께 비상용 해머 수량 증대와 야광 스티커 부착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개선해 출퇴근 등 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좀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임산부와 교통약자 배려석의 색상을 각각 분홍색과 노란색으로...
현대차, 시내버스 '2017 에어로시티' 판매 돌입 2017-01-18 13:50:20
좌석 착좌감 개선, 비상용 해머 수량 증대 및 야광 스티커 부착 등을 시행했다. 아울러 임산부와 교통약자 배려석의 색상을 각각 분홍색과 노란색으로 구분하고 버스 뒷문의 바깥쪽 면에는 교통약자 배려 표지판을 부착했다. 또 운전자 눈부심 방지를 위한 앞문 상단 실내등 구조 변경, 스톱램프 운전자 시인성...
퍼시스 제품 CHN4300.어라운드(AROUND) 시리즈, `현재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돼 2017-01-13 11:30:00
조작이 편리하여,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출시 예정인 퍼시스 `어라운드(AROUND) 시리즈`는 틸트부터 헤드레스트, 등판 및 좌판, 팔걸이 등 의자의 주요 기능 및 소재를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개개인의 신체조건과 취향에 맞는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퍼시스는...
착좌 탐지 기능이 있다. 럭셔리한 파워 기능 올뉴 럭셔리 파워 컨셉 시트는 OEM과 애프터마켓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시트는 독특하게 스포티한 탑승 기능, 완벽한 안락감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졌으며 리카로 혼성 시트 솔루션의 한 본보기이다. 이 시트는 가죽과 천공 알칸타라와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기아차, K7 하이브리드 계약...3,570만~3,905만원 2016-11-10 15:35:09
착좌 높이를 10㎜ 낮추고 헤드룸과 레그룸을 늘렸다. 동력계는 ev모드를 극대화하고, 엔진 소음진동을 개선해 정숙성과 주행감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트렁크 하단부에 위치한 고전압 배터리는 기존과 같은 무게이지만 용량을 약 23% 키운 6.5ah로 개선해 ev모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