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갑부 왕서방 잡아라"…은행권, VVIP 마케팅 2013-06-25 15:30:36
전략 전진기지…전체 매출 30% 목표▶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국내시장은 좁다"…생보·손보사, 中 적극 공략▶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중 민간교류 활성화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포스코, 49개 법인 주재원 등 6500명 근무…현지화 경영 2013-06-25 15:30:35
전략 전진기지…전체 매출 30% 목표▶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국내시장은 좁다"…생보·손보사, 中 적극 공략▶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중 민간교류 활성화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신재생에너지 등 녹색산업·문화 교류 확대 논의 2013-06-25 15:30:31
전략 전진기지…전체 매출 30% 목표▶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국내시장은 좁다"…생보·손보사, 中 적극 공략▶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중 민간교류 활성화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SK, 유화·반도체 두각…한국 첫 나프타설비 준비 2013-06-25 15:30:28
전략 전진기지…전체 매출 30% 목표▶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국내시장은 좁다"…생보·손보사, 中 적극 공략▶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중 민간교류 활성화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롯데, 글로벌 전략 전진기지…전체 매출 30% 목표 2013-06-25 15:30:23
기업들 중국 전략 롯데는 국내 유통업체 중 가장 활발하게 중국 사업을 펼치고 있다. 중국은 2018년까지 그룹 전체 매출 중 30%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겠다는 롯데 글로벌 전략의 핵심 시장이다. 롯데백화점은 2011년 6월 톈진 동마로점, 2012년 9월 톈진 문화중심점을 연 데 이어 올해 4월에는 웨이하이점을 추가...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국내시장은 좁다"…생보·손보사, 中 적극 공략 2013-06-25 15:30:22
전략 전진기지…전체 매출 30% 목표▶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중 민간교류 활성화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대전 여야, IBS 과학공원 입주 여론조사 공방 2013-06-16 17:18:38
거점지구(343만2천㎡) 면적 축소 불가 ▲ 과학벨트 거점지구 IBS 입주부지 매입비 전액 국고 부담 ▲ 엑스포공원에 사이언스센터 등창조경제 핵심시설 건립 ▲ 대전시가 건의할 예정인 '대덕특구 창조경제 전진기지조성 방안' 국가정책 반영 등이다. sw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자동차 랠리' 현대차의 질주가 시작됐다 2013-06-14 17:16:44
전진기지’ 역할을 하게 된다. 현대차는 엔진·트랜스미션 등 경주 차량 개발을 담당하는 엔지니어 40명과 지원 업무를 맡을 인력 10명 등 총 50명을 이곳에 배치했다. 모터스포츠 대회를 위해 별도 법인까지 만들 정도로 현대차가 전력을 쏟는 이유는 뭘까. wrc는 f1과 함께 세계 모터스포츠 양대 대회로 통한다. 1973년...
"비결이 뭔가요?"…美 P&G도 놀란 TV홈쇼핑 '완판공식' 2013-06-13 17:52:01
적극 활용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종의 전진기지인 셈이다. 글로벌 과일 브랜드 ‘돌(dole)’은 ‘요나나스 디저트 메이커’를 gs샵을 통해 최근 처음 출시했다. 아이스크림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이 제품은 방송 5회 만에 2만대 이상 판매됐다. 이강철 돌 코리아 차장은 “홈쇼핑은 고객의 반응이 즉각적이고...
동부제철, 태국공장 준공…컬러강판 年 8만t 생산 2013-06-13 17:03:15
이 공장을 동남아 시장 공략을 위한 전진기지로 활용할 계획이다. 초기에는 건축용 자재 위주로 생산하고 늘어나는 동남아의 가전 수요에 발맞춰 가전강판 등 고부가 제품 위주로 생산 품목을 바꿀 예정이다. 이 회사는 동남아 지역의 강판 수요가 늘어나면 태국에 아연도금강판 라인을 설치하고 제2 컬러강판 공장을 짓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