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솥밥 먹던 이준호 - 김범수, 또 '게임 분쟁' 2016-11-02 19:14:42
설명이다.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ip)으로 개발하는 게임은 카카오가 디자인 작업에 같이 참여한다”며 “디자인 일관성을 위해 訪씹?등을 통일했기 때문에 두 게임이 비슷해 보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퍼즐게임의 장르적 특성상 비슷한 측면이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무섭게 쫓아오는 넥슨·엔씨…1위 넷마블 독주 위협 2016-10-30 19:07:11
자리 잡았다. 카카오의 ‘프렌즈사천성’, 선데이토즈의 ‘애니팡3’ 등 캐주얼 게임도 잇달아 인기를 끌면서 액션 rpg에 몰렸던 이용자가 분산됐다.내년 초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앞둔 넷마블은 초조해하는 분위기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넷마블이 순위 하락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얘기가...
<게시판> 스마트카드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 2016-10-27 09:29:40
한국스마트카드는 카카오프렌즈와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출시한다고2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셀피(셀프카메라)를 찍는 모습을 담았다. 이 카드는 전국 CU편의점과 티머니 온라인숍(www.t-zone.co.kr)에서 살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카카오,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출시 2016-10-25 14:13:03
카카오는 모바일 퍼즐게임'프렌즈팝콘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프렌즈팝콘은 카카오가 선보이는 네 번째 '카카오프렌즈' 지적재산권(ip) 기반 게임이다.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match-3 퍼즐에 길찾기, 고기 굽기, 밤낮 밝히기 등 새로운 게임 요소를 추가한 게 특징이다. 35가지...
[IT 트렌드] 춤추는 음원 시장 2016-10-24 16:17:39
본격화하고 있다. 카카오는 지난달 1일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 계정만 있으면 멜론에 별도로 가입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멜론은 신규 가입 및 장기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멜론 정기결제 상품에 새로 가입하거나 vip 그린...
[모바일 게임] 상반기 독주하던 넷마블 '흔들'…메이플M 등 흥행작 낸 넥슨 '뒷심' 2016-10-24 16:12:25
시뮬레이션 게임과 카카오의 ‘프렌즈사천성’, 선데이토즈의 ‘애니팡3’ 등 퍼즐 게임이 잇달아 인기를 끌면서 액션 rpg에 집중되던 이용자가 분산됐다.내년 초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앞둔 넷마블은 초조해하는 분위기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넷마블이 게임 순위 하락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BIZ Insight] 카카오와 한지붕 로엔, K팝 콘텐츠 유통 선두주자로 뛴다 2016-10-20 16:43:49
쉬워졌다. ‘계정연동’이 대표적이다. 카카오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쉽고 빠르게 멜론의 음원 및 영상 콘텐츠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멜론은 신규 가입 및 장기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멜론 정기결제상품에 새로 가입...
'바비인형 효과'에 장난감·캐릭터주 신바람 2016-10-11 17:36:28
때 상승 여력이 있다”고 말했다.카카오톡과 라인 등 메신저를 통한 캐릭터산업이 인기를 끌면서 연계 상품을 내놓는 업체의 주가가 오르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화장품업체 에이블씨엔씨는 올초 네이버 자회사 라인의 캐릭터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내놓은 협업 화장품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상품 출시...
[생글기자 코너] #우정와플 #이팔청춘 #낭랑18세 2016-10-07 16:15:10
동아리 ‘프렌즈 파이’가 창업가 체험을 해보기 위해 서울 동대문시장을 견학했다. 제천여중의 축제 중 일부인 ‘푸른 골 축제’에서 팔 각종 물건을 만들 재료를 구매하기 위해서다. 동대문시장에서는 많은 상인이 여러 물건을 팔고 있었으며 동아리 학생을 비롯한 많은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했는데,...
카카오프렌즈,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는 ‘탐스(TOMS) 어피치 에디션’ 출시 2016-09-29 10:58:17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가 `원포원(One for One)` 기부운동으로 잘 알려진 슈즈 브랜드 탐스(TOMS)와 콜라보레이션한 ‘탐스 어피치 에디션’을 선보인다. ‘탐스 어피치 에디션’은 애교 넘치는 표정과 귀여운 행동으로 사랑을 받아온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의 매력을 탐스의 대표 상품인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