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닛산 뉴 알티마, 7월 최대 200만원 유류비 지원 2013-07-02 11:39:47
닛산 관계자는"절반이 넘는 기존 구매 고객 분들이 무이자할부 혜택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충실한 마케팅으로 닛산 브랜드를 체험할 기회를 늘려가며 감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가수...
기린맥주 팝업스토어 ‘기린 이치방 가든’ 연장 운영 2013-07-02 11:02:34
새로운 제품을 전시하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홍보의 개념으로 운영됐다면 이번 기린 맥주의 팝업스토어는 특정 장소와 시간을 정해 놓고 제품을 판매하는, 엄밀한 의미에서의 실제 ‘팝업스토어’ 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오픈 3주 만에 기린 이치방 가든 팝업스토어에는 일평균 1천명 이상의 고객의...
모델하우스 변신은 무죄…카페·세미나실 갖춘 '갤러리'로 탈바꿈 2013-07-01 17:10:38
위한 클래식·건축 체험, 전시회와 각종 문화행사 같은 ‘래미안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전문 해설사와 함께 북촌 전통한옥마을을 둘러보는 ‘북촌, 건축과의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튜터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인기를 끌기도 한다. ‘힐스테이트 갤러리’는 용산공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3 서머 패키지 선보여 2013-07-01 14:53:08
상품권이 증정된다. 여름철 색다른 이색 체험을 원하면 ‘서머 호러 패키지’를 추천한다. 헐리우드 스타일의 수준높은 호러물을 제공하는 공포체험관 다크둠 (dark doom)에서의 아찔한 공포체험과 안락한 객실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치킨과 맥주는 여름철 더위를 날려버리기 제격이며 발네오 테라피 5만원 상품권이 함께...
홈플러스-한국P&G,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 지원 2013-07-01 14:51:02
감성 개발을 돕는데 사용함으로써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입니다. 홈플러스와 한국P&G는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36개 매장에서 P&G 행사상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씩을 저소득층 어린이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뷰티이벤트] 기분전환 시켜주는 7월 뷰티 이벤트 모음 2013-07-01 11:37:06
고객 분들에게 1.5ml 샘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진징 에너지 크림 체험존,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네피트, 무료 자석 메이크업 서비스 실시 베네피트가 자석 프라이머 스테이 플로리스 출시와 동시에 피부 메이크업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본인의 파운데이션에 대한 불만을 해결해주는 메이크업...
"디지털 공간마케팅 대한민국 MICE 개성 불어넣다" 2013-07-01 11:01:32
그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나 고객이 원하는 것들을 어떤 그 화면으로 영상으로 콘텐츠화 시켜서 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상당히 유용한 마케팅기술이네요. 정순철 티원시스템즈 대표> 그렇죠 옛날 이미지나 뭐 아크릴판으로 했던 부분들이 동영상이나 보여주고 싶은거로 보여주고 이제는 인터랙티브한 체험영상까지...
[新 트렌드]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35:03
좋은 경험이에요”라고 전했다. 이처럼 체험 마케팅을 경험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의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과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지며 자신을 힐링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상품 증정 이벤트나 할인을 통해 소비자를 유혹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
현대차 `PYL 프리미엄 레이싱` 이벤트 진행 2013-07-01 09:05:16
PYL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이벤트를 공지하고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총 360여명을 추첨해 이번 행사에 초청했습니다. 현대차는 이날 레이싱 안전 교육과 더불어 드라이빙 이론교육, 전문 레이서들의 레이싱 테크닉 교육, 슬라럼 주행 체험, 액셀, 브레이크 교육, 코너링 S자...
현대차, "PYL 고객 레이싱 체험했어요" 2013-07-01 08:58:08
스피드웨이에서 pyl(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 고객 초청 레이싱 체험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yl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 360여명(동반 1인 포함)은 서킷 주행을 체험하고 전문 레이서의 주행 기술 강의 등을 접했다. 행사에 참석한 반종현 씨(벨로스터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