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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판매금액 1조 돌파 2014-01-07 11:14:59
등 설화수의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4종의 견본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에는 윤조에센스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윤조백서 미용법이 담긴 ‘2014 윤조 수첩’, 새해의 모티브를 담아낸 ‘복주머니 파우치’, 2월부터 6월까지 5개월간 매달 체험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설화수 샘플링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2014 유통산업] 화장품 시장도 저성장시대 진입…'해외 사업 확대'로 돌파구 2014-01-07 06:58:18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글로벌 차원에서 육성할 5대 브랜드로 정했다. 이들을 중국과 아세안 지역에 확산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5개 브랜드를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로 육성하고 2020년 글로벌 사업 비중 50%를 달성할 것”이라고...
비비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 백화점·온라인서도 판매 2014-01-02 16:54:01
가능했지만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morepacificmall.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350억원을 달성했고,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현재 매출 500억원을 넘어선 인기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아모레퍼시픽, 올 경영방침 '우리 다 함께'…질적성장 추구 2014-01-02 10:30:09
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 이니스프리 등 5개 브랜드의 중국 등 아시아 성장 시장 확산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디지털 역량 강화도 강조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옴니채널(omni-channel) 전략을 고도화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이 상생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고, 해외 시장에서도, 브랜드별,...
건조한 피부 “수분이 필요해” 2013-12-11 10:47:56
준다. 설화수 여윤팩 당귀와 석류 추출물이 안색을 밝혀주고 호두와 상백피 추출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 주는 수면팩. 부드러운 텍스처가 도톰하게 피부를 감싸 아침까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피부 건조주의보 발령 ‘보습’이 관건 2013-12-11 10:47:02
준다. 설화수 여윤팩 당귀와 석류 추출물이 안색을 밝혀주고 호두와 상백피 추출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 주는 수면팩. 부드러운 텍스처가 도톰하게 피부를 감싸 아침까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인사·홍보실 신설…임원 인사 단행 2013-12-09 18:01:26
위해 브랜드별 사업부 조직을 확대했다.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5대 브랜드에 글로벌마케팅(global marketing) 부서를 신설했다.이와 함께 r&d 역량 강화를 위해 연구경영실을 새로 열었고, 리서치 기능 향상을 위해 각 연구실에 분산돼 있던 기능을 통합했다.업계에서는 대리점주에 대한 ...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 2013-12-09 09:39:47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02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정 클렌징폼 피부 건조함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한방 클렌징폼으로 피부톤은 물론 멜라닌을 케어하여 피부를 잡티 없이 깨끗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03 베리코스 레티나ex 나이트앰플 전성분 중 레티놀이 3%, 달팽이점액추출물이 85%이상 함유되어 있...
['면세점판 경제민주화' 논란] 정부 "면세점 中企제품 늘려라"…롯데·신라 "문 닫을 수 밖에" 2013-12-04 20:59:58
‘설화수’ ‘정관장’ 등 극히 일부”라며 “특히 중소기업 제품은 거의 팔리지 않고 법의 규정에 따라 전시한 일종의 구색상품으로 전락해 있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또 다른 면세점 관계자는 “고가 수입품을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면세점의 장점이 사라져 경쟁력이 약화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면세점에서...
서경배 회장 "해외 사업서 승부" 2013-12-03 21:42:33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콕 찍어 제시했다. 업계에선 저가 브랜드인 이니스프리와 에뛰드가 포함된 점에 주목하고 있다. 과거 10년간 중·고가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를 중심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했지만, 앞으로는 저가시장도 공략하겠다는 전략의 변화 때문이다.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