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막 D-1 서울모터쇼, 볼거리 찾아봤더니… 2013-03-27 10:27:12
체험 행사가 열린다. 일본의 '드리프트 킹'으로 불리는 츠치야 케이치가 방한해 드리프트쇼를 선보인다.월드디즈니그룹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서 서울모터쇼에 첫 참가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카(cars)’의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의 실물 크기 모형을 선보인다. 또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와 어벤저스, 아이언맨,...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1만명 체험단’을 모집하고 한번에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토피닷컴(www.atopi.com)은 봄철을 맞아 24일부터 2주간 아토피 환자를 위한 보습화장품 ‘아토큐젠 오리지널 로션 정품(250mL)’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토피닷컴 나눔의 장 제품평가단에 댓글로...
이미지넥스트, 미국 판매 나선다 2013-03-26 17:16:53
자동차시장에서 초기에 약 20만 대의 360도 옴니뷰를 공급해 1.3%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360도 옴니뷰는 서울모터쇼와 함께 열리는 '오토모티브 위크 2013'에서 체험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에서 대규모 옴니뷰 체험단과 함께 직영 전문 장착점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이를 실현하기 위한 상품개발, 브랜드 체험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카드를 단순 결제 수단이 아닌 국민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생활제품으로 규정하고, 고객의 생활습관을 분석해 현명한 카드생활을 설계하는 디자이너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kb국민카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체...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서울특별시 농수산식품공사, 우리 아이들이 먹는 급식 "안심하세요" 2013-03-26 15:31:58
선정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고객 만족을 넘어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2009년 서울농수산물공사가 강서구 강서도매시장 안에 처음 건립한 친환경유통센터는 학교 급식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 아래 설립됐다. 처음에 25개였던 농축산 식재료 지원...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리솜리조트, 원시림속 '힐링 리조트'…전문직에 인기 2013-03-26 15:31:50
체험하며 자연과 교감하는 에코힐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실내를 비롯해 자연무대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이벤트도 연중 열린다.리솜리조트의 성장 저력은 ‘가치창조’에 있다. 리조트의 고급화 시대를 열었던 리솜오션캐슬, 워터파크 유행을 일으킨 리솜스파캐슬 등이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은 ‘변함없는 리조트...
[bnt영상]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맘누리 고객 초청 이벤트! 2013-03-26 12:30:13
문화태교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맘누리 전용관에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맘누리 문화태교 캠페인은 문화체험을 통해 임신 중 스트레스를 없애고 뱃속 아기의 감성지수까지 올려주는 일석이조 태교 캠페인으로 맘누리는 올 한 해 동안 지속적인 태교 캠페인을 진행하여 임산부들이...
세계적 영화음악 작곡가 에릭 세라, 기아차 브랜드송 제작 2013-03-26 11:36:17
브랜드 송은 오감을 통해 기아차를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 ‘오감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송은 '출현' '도래'를 의미하는 단어 ‘어드벤트(advent)’와 ‘기아인’을 뜻하는 단어 ‘기안즈(kians)’를 합친 제목으로 ‘기아인의...
홈플러스, 한국P&G와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 2013-03-26 09:51:16
p&g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및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의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의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고객 및 직원 재능기부자를 모집해 전국 총 5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저소득층 어린이 800여 명을 대상으로 예술교육 및 전시, 공연 등 문화체험행사를...
CJ올리브영, '더 풍성한 스노우 폼' 1만개 체험 이벤트 2013-03-25 17:19:43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초만에 거품이 생성되는 제품의 특성을 강조해 다음달 7일까지 14일 동안 매일 오후 1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주중 평일 오후 1시 cj 올리브영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oliveyoung)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