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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매출, 전년동기 대비 115.7% 성장한 1,452억원 2014-05-08 09:56:59
영업이익과 계속영업순이익은 글로벌 광고선전비 집행 축소 등으로 각각 50.5%, 17.5% 상승했다. 네이버의 1분기 매출 성장은 라인 등 해외 매출이 견인했다. 해외 매출은 라인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92.6% 성장한 1,813억 원을 달성하며 전체의 28% 비중을 차지했다. 해외 매출 비중은 전년동기 18%에서 28%로...
네이버 1Q 영업익 1898억‥전년비 50% ↑ 2014-05-08 09:10:50
등 해외 매출 증가로 23.9% 성장, 영업이익은 글로벌 광고선전비 집행 축소 등으로 50.5% 상승했습니다. 네이버의 1분기 매출 성장은 라인 등 해외 매출이 견인했습니다. 해외 매출은 라인의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92.6% 성장한 1,813억 원을 달성하며 전체의 28%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같은...
네이버, 1분기 영업익 1898억…라인 업고 글로벌 매출 '쑥'(상보) 2014-05-08 08:37:11
선전비 집행을 축소해 영업이익이 증가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해외 매출이 눈에 띈 성장세를 보였다. 전년 동기 대비 92.6% 증가한 1813억 원으로 해외 매출이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8%가 됐다.국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 상승한 4568억 원으로 전체 매출의 72%를 차지했다.매출원별로는 광고 매출이 4771억...
우리투자증권 "종근당, 주요 제품 실적부진 우려" 2014-05-07 08:30:30
매출이 없어 주가 추가 상승을 위해선 탄력이 필요하다"며 "기존 품목의 실적 회복과 신제품의 외형 성장을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감소에도 인센티브 집행에 따른 인건비와 연구개발비 증가도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인터로조, 1분기 실적 저점·2분기부터 성장 재개"-신한 2014-05-07 07:22:44
강화로 광고선전비는 전년보다 5억 원 이상 증가했다.2분기부터는 성장이 재개될 것으로 내다봤다. 3월 이후 독일, 일본 등 주력 시장 수출 증가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4월부터는 국내 마케팅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2분기 매출은 120억 원, 영업이익은 32억 원으로 각각 예상했다.국내 콘텍트렌즈 시장은 2000억 원...
국채 매입과 맞바꾼 은행권 발행…戰費수요가 중앙銀 탄생시켜 2014-05-02 21:22:34
하원에서는 전비 조달을 위한 위원회가 구성됐다. 세금을 올리는 것은 정치적으로 가능하지 않은 대안이었고 정부가 채권을 발행한다고 하더라도 민간의 저축이 별로 없는 상태여서 채권의 판매를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때 스코틀랜드 출신 은행가인 윌리엄 패터슨은 자신의 은행이 정부 채권을 구매하겠다고 나선...
현대중공업, 작년 교육훈련비 32% 삭감(종합) 2014-05-01 11:01:26
광고선전비는 535억원을 집행했고, 접대비는 24억원에서 23억원으로소폭 감소해 전년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2위 업체인 대우조선해양[042660]은 생산직 안전교육을 포함한 교육훈련비를 74억원에서 83억원으로 올렸다. 대우조선해양 관계자는 "직원 1인당 연간 교육비로 500여만원이 든다"면서 "매출의...
[세월호 침몰] 여객선사들 안전교육 5년마다…교육비 '쥐꼬리' 2014-04-23 07:48:00
같은 해 광고선전비(2억3000만원)나 접대비(6060만원)로 쓰인 금액과 비교해 훨씬 적은 액수다.청해진해운 뿐 아니라 다른 여객선사들도 교육훈련비용 지출에 인색했다.인천 섬을 오가는 여객선 선사인 고려고속훼리는 지난해 교육훈련비로 56만9000원을 썼다.고려고속훼리의 접대비와 광고선전비는 각각 3303만원과...
<세월호참사> 여객선사들 교육훈련비 '쥐꼬리' 2014-04-23 04:00:07
같은 해 광고선전비(2억3천만원)나 접대비(6천60만원)로 쓰인 금액과 비교해 훨씬 적은 액수다. 청해진해운 뿐 아니라 다른 여객선사들도 교육훈련비용 지출에 인색했다. 인천 섬을 오가는 여객선 선사인 고려고속훼리는 지난해 교육훈련비로 56만9천원을 썼다. 고려고속훼리의 접대비와 광고선전비는 각각...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큰 부분을 차지했다. 광고선전비 172억4300만 원, 지급수수료 128억3600만 원, 판매촉진비 46억4100만 원 등 마케팅 관련비용으로도 350억 원가량이 쓰였다.티몬 관계자는 "지난해 주식보상비용이 컸던 이유는 리빙소셜이 지분을 그루폰에 매각한 것과 관련한 비용을 전액 인식했기 때문"이라며 "이후 추가로 인식할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