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씨티, 공모가 8100원 확정…"투자 매력 높아" 2013-10-31 16:25:41
설명했다. 에이씨티의 주요 고객업체는 '설화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이다. 매출 의존도는 80%에 달한다. 총 공모 규모는 85억원이다. 자금 대부분은 기능성 원료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과 생산설비 확충에 사용된다. 이보섭 대표이사는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매출처 다각화와 해외 진출에 노력할...
아모레퍼시픽, 칸느 세계 면세박람회 2년연속 참가 2013-10-22 13:49:48
글로벌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설화수, 라네즈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면세 시장에서도 격상된 K-Beauty의 입지를 공고히하고 있습니다. 박재홍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이번 칸느 세계면세박람회 참가를 통해 최전방에서 살핀 글로벌 면세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향후 면세 유통채널의 전략을 강화함과...
[상장예정기업] 에이씨티 "설화수 핵심비법 들고 중국시장 공략" 2013-10-21 15:11:18
"'설화수' '한율'의 핵심 원료를 들고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합니다. '케이 뷰티(k-beauty)'의 진면목을 해외에도 보여줄 것입니다."다음달 8일 코스닥시장 상장을 앞두고 있는 에이씨티의 이보섭 대표이사(사진)는 21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안방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중국을 주력...
‘이민정-이보영’ 신부 웨딩 메이크업의 정수 2013-10-16 08:50:10
주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설화수 미안 피니셔 피부의 깊은 생윤기를 찾아 얼굴의 격을 높여주는 피니셔. 녹삼효™ 성분이 피부 밝기, 윤기, 수분량, 투명도를 개선하고 앞 단계 사용 제품의 효능을 높여 피부 깊숙히 우러나오는 생윤기를 찾아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20° 리얼 앰플...
[뷰티신상] 가을맞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10-11 17:42:02
매화꽃을 닮은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 출시 설화수가 한국 여인상과 닮은 매화꽃을 재조명한 2013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2003년부터 매년 고전미 있는 소재를 선별하여 그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스토리를 전개해왔다. 단아하고 기품 있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재현하고 우리 고유의 화장...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아모레퍼시픽, 해외 공략 가속…세계 7대 화장품社 도전 2013-10-11 11:30:57
‘설화수’, 270여개 도시 900여개 백화점 및 2600여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인 ‘마몽드’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올 상반기 라네즈의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섰는데 중국이 해외 매출의 67%를 차지하고 있다. 설화수는 2011년 3월 베이징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홍콩 내 5개의 최고급 매장을 통해 연평균...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부진할 것"-아이엠 2013-10-11 08:10:46
"그 중에서 매출액의 절반을 차지하는 부분은 마몽드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실적악화가 지속되는 매장 100개를 점진적으로 구조조정할 예정"이라며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에 더 집중해 향후 중국 매출을 더욱 끌어올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화제] "초당...
[뷰티분석] 이보영 웨딩메이크업 리얼 팁 전격 공개 2013-10-08 14:00:05
피부결을 정돈해 신부화장의 효과를 높이는 설화수 채담 스무딩 베이스, 솜털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해사한 빛을 지켜주는 설화수 채담 스무딩 팩트 pm 18: 00 본식 메이크업 beauty note 본식 드레스는 진주와 쉬폰의 고풍스런 디자인이라 최대한 컬러는 배제하고 단아함과 우아함에 중점을...
유통업계, 中국경절 매출 2배 늘었다 2013-10-07 17:04:35
화장품 가운데선 고가품인 설화수와 라네즈가 인기를 끌었다. 의류 중에서는 중국에 잘 알려진 듀엘과 오브제 매출이 급증했고 본점 영플라자에 입점한 스타일난다 등 중저가 브랜드를 찾는 중국인도 늘었다. 현대백화점의 1~6일 중국인 매출은 작년보다 153.8% 증가했다. 국경절 연휴에 중국인이 몰리면서 현대백화점의...
[뷰티이벤트]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K-뷰티의 현장 2013-10-02 15:26:10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구성으로 판매 금액의 일부를 각국의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2010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3회를 맞는 설화수 퀼트 자선행사는 동양 문화가 담긴 조각보를 활용해 雪花百家被 凝聚百萬家(100개의 천 조각이 모여 백만 개가 되다)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조각보는 신생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