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 2015-11-05 14:15:24
꼽았다. 프로젝트명 넥스트 차이나, 액션플랜 핵심 키워드는 로컬·연구개발(r&d)·혁신이다.◆ 이대로 가면 샌드위치모두 신흥국 후발주자에 비교우위를 가진 분야란 점에서 뼈아픈 성적표다. 김주권 건국대 경영대학 교수는 “삼성·lg전자가 있는 전자제품군, 현대·기아차의 수송기계,...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③]中서 쓴맛 본 유통가…해외 성공 키워드는 '현지화·차별화' 2015-11-04 13:57:43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②] 스마트폰 '격전지'서 샌드위치 된 삼성·lg…"sw 경쟁력 높여야"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오정민·김아름·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②] 스마트폰 '격전지'서 샌드위치 된 삼성·LG…"SW 경쟁력 높여야" 2015-11-03 10:54:57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최유리 /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①] 현대·기아차 신흥국서 브레이크 걸렸다…향후 대책은? 2015-11-02 13:34:56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김정훈/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글로벌게임센터 오픈 서병수 시장 '부산을 게임메카로' 2015-09-10 21:05:59
앱노리, 이너스게임즈, 곰문, 넥스트 스테이지 등 9개 팀이 입주해 있다. 입주 기업에게는 글로벌 시장진출 및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로컬라이징과 퍼블리싱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서태건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은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과 협력해 신규 개발사의 게임을 발굴하고, 지역기반 게임 콘텐츠 기업을...
[지역전문가 인터뷰] "중국측 시각도 감안해야…中경제 연착륙할 것" 2015-09-09 14:23:34
노멀' 신형 아반떼 나왔다…사전계약 5000대] [아모레퍼시픽, '넥스트 차이나' 공략…차세대 수출 브랜드 공개] [숙명여대에 '공대 dna' 전파하는 포스텍 교수] [가평 칼봉산 오프로드 걱정 끝, 쌍용차 '유로6' 렉스턴w]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삼성전자, 세계 최초로 3세대 '256기가 V낸드' 양산 2015-08-11 08:36:10
it고객에게 공급한데 이어, 세계 각국의 현지 로컬 기업까지 공급을 확대 하는 등 용량과 성능을 높인 차세대 ssd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2테라바이트 이상의 소비자용 대용량 ssd도 새롭게 출시해 ssd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신동빈 회장, 11일 오전 롯데호텔서 대국민 사과]...
'여우비', 티스토어-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즐겨요 2015-07-30 12:11:04
보다많은 유저들에게 썸타는 rpg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로컬 마켓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7월 30일(목)부터 8월 7일(금)까지 매일 12시~13시 한 시간 동안 기존 경험치에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50%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 결제 고객을 위해 결제 시 탈 것 스킨 아이템을...
글로벌 IT기업 '위치기반' 서비스서 금맥 캔다 2014-06-09 21:25:37
보유한 sk플래닛은 최근 ‘넥스트 커머스’라는 이름으로 위치 기반 사업에 나섰다.김지현 sk플래닛 커머스사업개발실장은 “소비자에게 맞춤형 쇼핑 정보와 쿠폰 등을 제공해 오프라인 상거래를 활성화시킨 뒤 이에 따른 수수료 등으로 수익을 내는 구조”라며 “소비자는 쇼핑가를 지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