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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작년 동기보다 10.8% 증가 2016-08-30 11:21:42
등 호조를 보이면서 전체 매출이 31.2% 늘었다. 백화점은 가정용품 매출이 11.9% 늘어난 데다가 세일 등 업계 차원의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방문객은 7.2%, 매출은 7.0% 늘었다. 종합유통몰도 10.8%의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이밖에 편의점은 고객 수가 11.5% 늘고 중저가 상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늘면서 15.4%의 매출...
쿠쿠전자, 해외 10여개국에 정수기 수출 확대 2016-08-10 08:58:26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압도적인 위생 살균 능력을 앞세운 정수기로 올해 수출 국가를 10여 개국으로 확대하고, 국내 정수기의 인기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해나간다. 쿠쿠전자는 현재 밥솥이 아닌 정수기로 진출하여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중인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까사미아, 코스피 상장 예비심사 통과 2016-07-12 17:54:05
적격한 것으로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1992년에 설립된 가정용품 소매회사로, 가구 및 생활용품의 제조 및유통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다. 별도재무제표 기준 작년 매출액은 1천204억원이고 당기순이익은 92억원이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신설법인 현황] (2016년 5월27일~2016년 6월2일) 서울 2016-06-07 10:29:44
비누, 세정제, 기타 가정용품 도매, 소매 및 서비스업)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30, 607호 (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10차) ▷위이전자(김성열·20·전기 및 전자 부품 도,소매업) 구로구 경인로53길 15, 4307호 (구로동,중앙유통단지) ▷유씨씨코리아(채규창·50·식품첨가물(사카린.설탕등) 도....
경기도, 12억 인도시장 공략 나서 2016-05-18 15:30:13
▲생활소비 ?▲화장품 ▲led?보안기기 ▲인테리어 ▲가정용품 ▲산업 및 건축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올해 g-fair 뭄바이에는 참가기업의 제품 전시와 함께 gbc 뭄바이의 현지네트워크를 통해 검증된 바이어 3000여명이 국내 우수 중소기업 100개사와 1대1 수출상담이 진행된다.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환영사를 통해...
식품·기저귀…PB 쏟아내는 아마존 2016-05-16 17:33:23
생활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전문가들은 아마존이 방대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직접 마케팅에 나서면서 시장에 ‘융단폭격’하는 것과 같은 충격을 줄 것으로 분석했다.월스트리트저널(wsj)은 아마존이 이르면 이달 말 커피와 견과류 등을 판매하는 식품 브랜드 ‘해피밸리’를 비롯해 4개의...
美 소비자 "한국 화장품 좋아"…수출 급증 2016-02-28 11:00:29
눈화장용 제품의 미국 수출이 각각 70.0%, 77.6% 늘어났다. 플라스틱 가정용품(32.4%), 주방용품(14.2%) 등 생활소비재의 수출도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는 지난해 미국에 전년보다 12.3% 증가한 271억 달러어치의소비재를 수출했다. 이러한 증가율은 일본의 4.9%, 중국의 4.5%뿐만 아...
현대리바트·현대백화점, 고급 생활용품 매장 만든다 2016-02-22 17:46:32
엄 상무는 “국내 가구업체 대부분이 중소 생활용품 제조업체에서 납품받아 판매하다 보니 제품이 비슷했다”며 “고급 브랜드를 유치하고 따로 전문 매장을 열어 차별화하는 게 절실했다”고 말했다.또 “가구업체의 역량만으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유치하는 데 한계가 있다”며...
백화점, 2년째 `마이너스 성장`…편의점은 `폭풍 성장` 2016-02-15 06:58:03
곡물 소매업(1만2,887개), 육류 소매업(1만2,041개) 등이었다. 김숙경 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은 "편의점은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식·PB 등 고유 제품의 증가로 고객이 늘어나면서 성장하고 있다"며 "음식료품과 가정용품 취급 소매업종은 대형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의 확대가 사업체수 감소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11월 소비자물가, 지난해보다 1.0%↑‥상승 요인은? 2015-12-01 13:41:53
50% 올랐고, 음식·숙박(2.5%), 교육(1.8%), 식료품·비주류음료(1.1%), 가정용품 및 가사서비스(2.6%), 보건(1.4%), 의류·신발(0.9%) 등의 상승폭이 컸다. 주류 및 담배값 외에 음식 및 숙박(0.31%포인트), 교육(0.19%포인트),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0.15%포인트)가 상승률에 영향을 미쳤고, 교통(-0.63%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