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샤그룹, 본사이전 “캐릭터 IP비즈니스와 커머스 결합” 2020-06-02 14:32:56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브랜드인 <셀로몬>과 숙취해소 대표브랜드 <네버다이>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회사다. 브랜드 셀로몬은 대표적인 히트 제품으로 누적 70만개 이상 판매된 셀로몬발각질제거제와 어성초비누가 있으며, 최근 왁싱 후 관리 제품인 셀로몬 왁싱 4종 세트도 출시했다. 이 회사가 보유한 브랜드 네버다이의...
홍삼한방특구의 진안 홍삼 최상급 품질 인정 2020-06-01 11:07:21
및 제품개발과 홍삼제품의 품질인증을 전담하고 있다. 전충성 진안군수는 “해발 500m 남한유일 고원지대에서 재배되는 진안인삼은 사포닌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홍삼명인이 진안에서 배출되는 등 명실상부한 홍삼의 고장으로...
'헉깨·깨수깡·없던일로'…숙취음료 작명전쟁 2020-05-18 17:24:07
수 있는 숙취해소제 이름이다. 입점 경쟁이 치열한 편의점과 슈퍼마켓 계산대 앞은 요즘 각종 숙취해소제가 점령했다. 원래 껌과 사탕이 놓였던 자리를 술 깨는 환, 젤리, 음료, 농축액 등이 대신하고 있다. 제품이 많아지면서 숙취해소제를 제조하는 제약사와 식품사들은 앞다퉈 ‘작명 전쟁’에 나섰다. 주 52시간 근로제...
헉깨, 깨수깡, 없던일로, 안마신걸로…숙취해소제 불꽃 튀는 '작명 전쟁' 2020-05-18 15:53:57
있는 숙취해소제 이름이다. 입점 경쟁이 치열한 편의점과 슈퍼마켓 계산대 앞은 요즘 각종 숙취해소제가 대신한다. 원래 껌과 사탕이 놓였던 자리를 술 깨는 환, 젤리, 음료, 농축액 등이 점령했다. 제품이 많아지며 숙취해소제를 만드는 제약사와 식품사들은 앞다퉈 '작명 전쟁'에 나섰다. 주 52시간 근무 등...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숙취해소의 신화를 이어가는 여명808 2020-05-07 11:20:29
성공이 만든 브랜드 ‘여명808’. 이 한 줄의 문구가 숙취음료로 잘 알려진‘여명808’의 탄생스토리이다. 807번의 실패 끝에 발명한 제품이 바로, 애주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21세기 최고의 발명품이라는 여명808이다. 이러한 발명의 과정을 통해 ‘일곱 번 넘어져도 여덟 번 일어선다.’는 7전 8기가 아닌 “807전...
`애니원 에프앤씨` 찬우’s 꽐라만시 제품 라인업 인수, 1883 시럽 연계 B2C 칵테일 시장 노려 2020-05-06 13:12:12
깔라만시로 열풍을 일으킨 제품으로 현재도 GS25, CU편의점, 미니스톱, 롭스 등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효자 상품으로 꽐라시리즈 형식으로 숙취해소 차로 꿀라만시로 라인업을 확장했으며, 꽐라돼지마라를 통해 안주 시장에도 진출한 라인업 브랜드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대표이사였던 현...
마스크의 일상화…뱉지 않고 녹여먹는 껌 나왔다 2020-04-16 15:20:51
출시했다. 입안에서 초콜릿이 녹으며 탄산이 올라오는 제품으로 벨기에 발리칼레보사 최고급 원료를 사용했다. 국내 껌 시장은 1956년 형성됐다. 식당에서 나눠주는 후식 등 ‘국민 간식’으로 진화하며 1999년 1170억원대로 커졌다. 이후 자일리톨 등 기능성 껌이 등장해 2009년 3000억원대로 성장했다. 하지만 지난 10여...
창조투자자문, 코너스톤투자파트너스와 신기사 조합 설립 2020-04-01 15:33:36
투자를 집행하였다. 네추럴웨이는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을 주문자상표부착(OEM)방식 및 `이중캡`으로 알려진 음료 제품을 생산을 하여 한국야쿠르트, 홈플러스, 정관장, 삼양사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로 작년에 제 2공장을 설립하여 올해 매출액 및...
HK이노엔, 제약 넘어 헬스·뷰티기업 변신 2020-03-30 15:51:17
등 기능성 헤어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콜마와 HK이노엔이 제품을 기획·개발하고, HK이노엔의 영업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시장에 선보이게 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에도 도전장을 던진다. CJ헬스케어는 숙취해소음료 ‘컨디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가 주력 제품이다. 최근 건강즙...
807번 실패끝 탄생한 여명 808…숙취해소 끝판왕 2020-03-30 15:18:18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숙취해소 음료 여명808은 국제발명특허기술로 제조한 제품이다. 여명808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발명가이기도 한 남종현 그래미 회장의 사진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제품명의 808이란 숫자는 807번의 실패를 거듭하고 808번째 탄생한 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