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스타벅스가 ‘핫플’이라며?”…SNS 성지로 변신 2025-05-31 13:51:59
매장의 특징이다. 스타벅스의 대표 커피 메뉴인 에스프레소, 라떼, 콜드브루를 칵테일 음료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마티니’ 등을 비롯해 다양한 칵테일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스페셜 스토어의 출점이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들을 늘려나가기로 결정했다. 박한조...
다양해진 스타벅스…국내 최초 '가족 친화 매장' 세종에 오픈 2025-05-30 11:04:08
스타벅스 코리아는 세종시에 국내 최초로 ‘패밀리 프렌들리’(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가족 휴게실, 어린이 대상 체험 콘텐츠 등을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기획됐다. 매장은 총 172석 규모로, 가족...
스타벅스, 세종에 국내 최초 '가족 친화' 매장 열어 2025-05-30 09:02:30
스타벅스, 세종에 국내 최초 '가족 친화' 매장 열어 유아 동반 가족 휴게실·어린이 체험 공간 마련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세종에 국내에서 처음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172석 규모의...
[포토] 스타벅스, 광장시장에서도 개점 2025-05-29 17:53:56
스타벅스코리아는 서울 예지동 광장시장에 두 번째 전통시장 매장인 ‘광장마켓점’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김밥 먹으러 가던 광장시장에 스타벅스 문 열더니…'화들짝' [현장+] 2025-05-29 11:28:45
'레트로 감성'을 입힌 스타벅스의 10번째 커뮤니티 스토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매장을 두고 '시간을 추출하는 커피상회'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광장마켓점은 1층 콜드브루 테이크아웃 공간, 2층 일반 좌석, 3층 루프탑으로 구성돼 있다. 총...
광장시장 한복판에 스타벅스…판매금액 일부 시장 상생기금으로 2025-05-29 09:55:32
광장시장 한복판에 스타벅스…판매금액 일부 시장 상생기금으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에 '광장마켓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의 상설시장인 광장시장에 '시간을 추출하는 커피상회'라는 레트로(복고풍) 콘셉트로 매장을 꾸몄다고...
스타벅스, '광장시장' 입성…'루프탑' MZ 명소되나 2025-05-29 09:41:40
스타벅스 코리아는 서울 전통 시장인 광장 시장에 '스타벅스 광장마켓점'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12번째 스페셜 스토어이자, 전통 시장 내 두 번째 입점 사례다. 매장 콘셉트는 '시간을 추출하는 커피상회'다. 국내외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방문하는 시장 특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스타벅스 매장직원도 푹 빠졌네…인기 폭발한 메뉴 봤더니 2025-05-28 09:48:51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트너(매장 직원)들이 출퇴근 시나 휴식 시간에 가장 많이 마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로 집계됐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 들어 이달까지 매장 직원 2만3000명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커피 말고 뭐 마셔요?"...스벅 직원들 '원픽' 2025-05-28 09:46:03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 들어 이달까지 파트너(매장 직원)들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가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전국에 2만3천여명에 달한다. 이들은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제조 음료 두 잔을 마실 수 있다. 파트너 선호도 1위를 차지한 '쿨 라임...
스타벅스 직원 2만3천명 최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 2025-05-28 09:38:36
스타벅스 직원 2만3천명 최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들어 이달까지 파트너(매장 직원) 2만3천명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가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자유롭게 제조 음료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