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건설, 국토부 주관 UAM 1단계 실증 마무리 2024-10-28 09:58:53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할 것”이라며 “국내 UAM 산업 활성화 및 상용화를 위해 지속해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2024 드론쇼코리아’를 통해 리모델링형, 신축형, 모듈러형 등 다양한 유형의 버티포트 컨셉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다. 한명현 기자 wise@hankyung.com...
가을은 차분하게…드뮤어룩, '킥'은 신발이라고?[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25 14:51:43
W컨셉 관계자는 "드뮤어 트렌드에 차분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최근에는 스웨이드 무스탕 등 출시되면서 보온성이 더해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런데, 이 드뮤어룩의 킥(Kick, 한방)은 신발이라는 걸 아시나요? 올가을 로퍼가 여성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를 운영하는 기업 ‘미들스튜디오’ 2024-10-23 21:57:30
다른 경쟁력은 디자인이다. “전통과 한국문화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는 팀입니다. 연구를 통해 한국의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떡에 모양을 내던 떡살에서 영감을 받은 석고 디퓨저, 그리고 대나무 장인과 함께 한국의 대나무 바구니 기술을 접목한 디퓨저 홀더 등을 만들어 지속해서...
신영와코루 비너스, 70주년 맞아 성수동 무비랜드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22 11:18:50
외에도 무비랜드에서 디자인한 ‘비너스X무비랜드’ 한정판 파자마 등 다양한 기념품과 이번 팝업스토어만을 위해 준비한 달콤한 초코맛의 ‘비너스 러브 콤보’도 즐길 수 있다. 신영와코루 비너스 관계자는 “비너스의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자 성수동 핫플레이스인 무비랜드에서 이번...
디블록그룹, 美 블루그라운드와 프리미엄 장기 숙박 서비스 제공 2024-10-17 15:41:27
오랜 시간 수입사들과 협업을 통해 쌓아온 디자인의 최고급 제작브랜드 ‘파네스’ 등이 제공된다. 사통팔달 교통환경도 돋보인다. 지하철 1·2·3·5호선 쿼드러플 역세권으로, 2·3호선 환승역인 을지로 3가역을 비롯해서, 1·3·5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종로 3가역이 도보권내에 위치, 총 4개 노선을 쉽게 이용할 수...
디디에이치 AI 치과 솔루션 파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관왕 2024-10-16 16:19:30
디자인상인 레드닷 어워드의 올해 디자인부문 최우수상, 7월에는 IDEA의 골든 어워드를 수상했다. 국내 벤처기업으로서는 유례가 없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의 2관왕 수상이다. 허수복 디디에이치 대표는 "사용자 경험과 서비스 컨셉 등 사용성에 대한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했으며, 국내 치과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천공항 달라진다…올해 말 공개 2024-10-13 18:23:04
열린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24'에서 디자인 컨셉 부분 본상을 받았다고 인천국제공항공사가 13일 밝혔다. 이 조형물은 지난 4월 독일 iF, 지난달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해 이로써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했다. '더 이터널 스카이'는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의 움직임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인천공항 키네틱 조형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2024-10-13 11:32:09
조형물(움직이는 예술작품)이 디자인 컨셉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게 됐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독일)는 iF 어워드(독일), IDEA(미국)와 함께 공신력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이번 수상으로 공사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그랜드 슬램을...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10일부터 1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다.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W컨셉, 매거진 통해 브랜드 육성…'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 2024-10-07 07:44:21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빠르게 변화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