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트윈스 고공행진에 LG유플 캐릭터 협업 굿즈도 '인기' 2023-09-15 10:24:35
트윈스와의 컬래버 굿즈는 야구 유니폼과 모자 2종, 유니폼 쿠션 4종 등이다. 지난 6월 1∼3일 '무너 유니폼 데이' 기간에 트윈스 선수들이 이 컬래버레이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면서 협업 굿즈와 '무너' 캐릭터의 인지도가 높아진 것으로 LG유플러스는 분석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전날 밤부터 오픈런 행렬…'700만원' 블랙핑크 자전거 韓 왔다 [종합] 2023-09-14 15:01:27
프리미엄 티셔츠, 후드를 비롯해 바시티 재킷, 모자, 반다나, 쿠션, 키 체인, 스티커 팩 등이 준비됐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팝업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은 블랙핑크 문구와 캐릭터 '빙키(BINKY)'가 삽입된 티셔츠였다. 그렇다면 한국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YG PLUS의...
에넥스, 호텔형 원목침대·슬라이딩 붙박이장…신혼집 로맨틱하고 화사하게 꾸며요 2023-09-13 16:13:30
소파’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개의 쿠션이 함께 제공된다. 화이트톤의 ‘이더블유(EW) 살롱 화장대형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심플한 스타일의 하이그로시 붙박이장이다. 차분하고 우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슬림한 핸드리스 타입 손잡이를 적...
'日 귀족의 휴가는 어땠을까'…가을 정취 가득한 호시노리조트 2023-09-12 10:25:03
모양의 객실키부터 룸웨어, 쿠션 등 아기자기한 아이템이 가득한 ‘마론 스위트룸’에서는 직접 밤을 주워 보고 밤 크림을 활용한 디저트 ‘몽블랑’을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밤 외에도 배를 테마로 한 ‘배 사냥 사이클링’ 프로그램도 동기간 내에 운영된다. 호시노 리조트 BEB5 쓰치우라에서 편도...
"코스맥스, K뷰티 인기 힘입어 실적 개선될 것…목표가↑"-NH 2023-09-08 08:06:04
선제품의 매출이 전 분기에 비해 줄었지만 쿠션·파운데이션·파우더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인건비 인상분을 감안해 영업이익률을 8.9%로 추정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신규 고객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하며 미국 법인의 영업적자는 줄어들 것"이라며 "한국 화장품 수요가 늘어 인도네시아, 태국 법인의 실적도 개선...
[포토] 자빈드서울,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중국 부문 수상 2023-09-08 01:28:17
열렸다.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중국 부문을 수상한 다하우스(브랜드명 자빈드서울) 김다정 대표(오른쪽)가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나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3-09-08 00:44:45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김태현 팀장(오른쪽)이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행사에서도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누드밤, 센슈얼누드글로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 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2023-09-07 09:50:55
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0월부터는 브랜드 팝업을 추가로 마련하고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헤라는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추가로 진출해 글로벌 공략을 가속할 방침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