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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가격 2~3배 올랐지만, 폴로는 입어아죠." 글로벌 패션 업계가 전반적으로 부진한 가운데 랄프로렌 주가는 정반대 흐름을 나타내 눈길을 끌고 있다. 랄프로렌만의 브랜드 대응 전략이 유효했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제품군을 늘리는 등 고급화...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커뮤니티 러닝세션도 2025-11-14 06:00:08
판매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MD(상품기획)본부 패션부문장은 "'온(On)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 개점은 단순한 매장 출점이 아니라, 러닝·아웃도어·트레이닝·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하나의 문화로 연결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롯데월드몰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러...
유럽 "이제 저가 소포에도 관세 부과"…中전자상거래 업체 견제 2025-11-14 03:03:30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셰프초비치 집행위원은 유럽의 산업계, 특히 소매 업체들이 경쟁 왜곡을 지체 없이 없애야 한다고 지속적으로 강조해왔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유럽에는 지난해에만 46억개의 저가 소포가 쏟아져 들어왔는데, 이 가운데 91%가 중국발이었다. 올해는...
코트라, 도쿄 중심에 日 MZ세대 겨냥 'K-소비재 팝업스토어' 2025-11-13 11:05:38
및 패션잡화 분야의 국내 기업 20곳이 참가해 일본 10∼3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쇼케이스 전시 및 제품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QR코드를 통한 현장 결제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박용민 코트라 일본지역본부장은 "일본 MZ세대는 새로운 트렌드 수용성이 높고 K-뷰티·패션의 주 소비층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추울땐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발열 내의도 출시 2025-11-13 08:30:10
치수는 3가지로 세분화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패션·뷰티 상품 강화를 위해 전담팀을 신설하고 업계 최초 캐시미어 니트를 선보이는 등 편의점 상품군을 확대해왔다. 앞서 지난달에는 '소라 퍼퓸핸드크림',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 등 동절기를 겨냥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 겨울철 편의점 대...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꺼리는 모습이다. 알리바바의 양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天猫·톈마오)은 솽스이 행사가 끝난 12일 현재 실적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알리바바는 작년만 해도 솽스이 직후 총거래액(GMV) 10억위안(약 2천59억원)을 넘긴 브랜드들과 판매가 급증한 제품군 등을 정리해 소개했는데, 올해는 아직 이...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꺼리는 모습이다. 알리바바의 양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天猫·톈마오)은 솽스이 행사가 끝난 12일 현재 실적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알리바바는 작년만 해도 솽스이 직후 총거래액(GMV) 10억위안(약 2천59억원)을 넘긴 브랜드들과 판매가 급증한 제품군 등을 정리해 소개했는데, 올해는 아직 이...
여한구 "한류 연계한 K-소비재 수출 확대 방안 연내 발표" 2025-11-12 11:34:42
K-패션 수출 현황을 점검하고, 유통 기업 간담회를 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번 행사는 K-컬처의 글로벌 확산으로 K-소비재 수출이 증가하는 가운데 역량과 경험을 갖춘 유통 플랫폼을 통한 소비재 수출 확대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 본부장은 한류와 연관된 K-소비재를 신(新) 수출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
W컨셉, 성수동서 닷새간 팝업 '더블유클로젯' 연다 2025-11-12 08:16:35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닷새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스페이스S50에서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의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로, 거대 옷장 팝업 안으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하는 5가지 패션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닐바이피, 시야쥬,...
무신사 재팬 신임 대표에 '日 패션 베테랑' 이케다 마이크 2025-11-11 17:24:45
11일 밝혔다. 이케다 신임 대표는 일본 패션업계에서 25여 년간 활동한 ‘베테랑’이다. 1999년 나이키 재팬의 상품관리 매니저로 시작해 리바이스 재팬 브랜드디렉터, 오클리 재팬 일본법인장 등을 역임했다. 2020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닥터마틴 재팬 대표를 맡았다. 무신사는 신임 대표 영입을 계기로 일본 시장 공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