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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개편 수수료율 추가, 금융위 관계자 코멘트 수정.>>금융당국 "일반가맹점에 부담 전가…고객간 형평성 문제도" 신용카드사가 연간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쓴 비용이 전체 마케팅비의 2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당국은 최근 논란이 된 카드사들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 중단과 관련해 개선이...
다음, 1분기부터 실적 모멘텀 시작 전망-대우 2013-01-07 07:55:05
영업 효과로 검색광고 판매 대행사 오버추어(2012년 검색광고 매출액의 45%)에 지급되던 수수료(광고 수주액의 15~20% 수준)가 차감되지 않는 총 매출액이 매출액으로 계상되게 된다고 설명했다.1월부터 sk컴즈(2012년 검색광고 매출액 600억원), 줌 등의 검색광고 영업을 대행하기 시작하면서 이들 회사 트래픽으로 수주한...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 2013-01-07 04:55:05
제공된 무이자 할부 비용이 일반가맹점이나 재래시장의 수수료로 전가되는 부작용이 컸다는 판단에서다. 금융위원회와 카드업계는 2011년 중 카드사들이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기 위해쓴 비용은 약 1조2천억원으로 전체 마케팅에 들인 5조1천억원의 24%에 달한다고 7일밝혔다. 카드사의 할부 이자율은 2개월 ...
정태영 현대카드 사장 "올해 업계에 최악 시련 예상"(종합) 2013-01-04 08:41:08
진단했다. 올해부터 연매출 단위로 가맹점 수수료 체계가 도입돼 수수료 수익이 대폭 감소한 것과 관련해서는 위기감을 나타냈다. 신용판매 위주의 운영이라는 카드업 본연의영역이 흔들린다는 이유에서다. 현대카드는 2012년 12월 31일부로 고객 편의를 위해 설치한 종합서비스센터 `파이낸스숍' 24개를...
LG생과, 당뇨치료신약·Hib 백신 "성장의 두 축"-대우 2013-01-04 07:44:49
원제, 완제 공급과 판매로열티 수익이 가능해졌다며 이외에도 유럽, 남미 시장에 대한 판매 협의도 진행 중에 있어 1분기 추가 로열티 수익도 전망해 볼 수 있다고 했다.이 계약의 기본 구조는 마일스톤 수수료, 러닝 로열티, 제조 마진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판매사와의 이익을 공유하더라도 30% 이상의 이익률을 기대할 수...
정태영 현대카드 사장 "올해 업계에 최악 시련 예상" 2013-01-04 04:55:32
진단했다. 올해부터 연매출 단위로 가맹점 수수료 체계가 도입돼 수수료 수익이 대폭 감소한 것과 관련해서는 위기감을 나타냈다. 신용판매 위주의 운영이라는 카드업 본연의영역이 흔들린다는 이유에서다. 현대카드는 2012년 12월 31일부로 고객 편의를 위해 설치한 종합서비스센터 `파이낸스숍' 24개를...
TV홈쇼핑社, 판매수수료 연 140억 인하 2013-01-03 17:22:01
업체가 지난해 10월부터 총 805개 납품업체의 판매 수수료율을 인하했다고 공정거래위원회가 3일 밝혔다.이는 2011년 9월 대형 유통업체들이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판매 수수료율을 3~7%포인트 인하하기로 합의한 데 따른 것이다. 공정위는 지난해 11월부터 대형 유통업체의 판매 수수료율 인하 이행 결과를 점검,...
`동반성장' 5개 홈쇼핑사 판매수수료 140억 내렸다 2013-01-03 12:00:29
백화점 288억원(수수료율 인하 납품업체 수 1천666개), 3개대형 마트 225억원(1천572개), 5개 TV홈쇼핑 140억원(805개)이다. 전체 납품업체 중 판매수수료율 인하 혜택을 받은 납품업체의 비율은 평균 85.5%에 달한다. 공정위는 대형 유통업체들이 판매수수료 인하분을 전가하려고 납품업체들에 추가 부담을...
홈쇼핑, 판매수수료 인하효과 140억…공정위 "풍선효과 감시" 2013-01-03 12:00:10
대한 판매수수료율을 3~7%p 인하키로 했다.공정위는 대형 유통업체들이 판매수수료 인하분을 전가하기 위해 납품업체들에 추가 부담을 강제하거나, 판매수수료율을 이전 수준으로 환원하는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감시한다는 계획이다.또 지난해 연말까지 대형 유통업체(19개)와 납품업체(877개)를 대상으로 실시한 대규모...
"CJ오쇼핑, 4분기 영업익 31% 성장 예상"-삼성證 2013-01-03 08:13:12
연구원은 "겨울의류판매 호조로 지난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1.5% 성장해 시장 컨센서스를 웃돌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더욱이 해외사업 선점에 이어 국내 부문에서도 pb확대와 모바일 부문 강화로 업계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라고 분석했다.그는 "차별화된 경쟁력과 홈쇼핑업의 경기방어적인 성격이 어우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