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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탄公, 사장 해임건의 통보 이틀뒤 1천억원 차입(종합) 2013-06-23 17:25:23
대한석탄공사가 김현태(59) 사장이 정부의 공공기관장 경영평가에서 최하위 등급을 받아 해임건의 대상으로 통보된지 이틀 만에 거액의 차입금을 들여온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전체 부채규모가 1조4천702억원(2012년말 기준)에 달하는 석탄공사는 지난 20일 외환은행을 통해 장기기업어음(...
석탄公, 사장 해임건의 통보 이틀뒤 1천억원 차입 2013-06-23 06:12:05
대한석탄공사가 김현태(59) 사장이 정부의 공공기관장 경영평가에서 최하위 등급을 받아 해임건의 대상으로 통보된지 이틀 만에 거액의 차입금을 들여온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전체 부채규모가 1조4천702억원(2012년말 기준)에 달하는 석탄공사는 지난 20일 외환은행을 통해 장기기업어음(...
정부의 공공기관 순지원액 40조원 돌파 2013-06-22 15:52:11
상당히 투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2012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기관장 해임 건의(E 등급) 조치를 받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는 지난해 791억5천만원의 순지원액이 들어갔다. 전년 대비 9.0% 늘어난 수치다. 한국원자력연구원에는 1천255억1천만원,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는 194억8천만원이 지원돼 각각 8.0%, 9.6%...
<고침> 경제(정부의 공공기관 순지원액…) 2013-06-21 17:10:31
투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기관장 해임 건의(E 등급) 조치를 받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는 지난해 791억5천만원의 순지원액이 들어갔다. 전년 대비 9.0%늘어난 수치다. 한국원자력연구원에는 1천255억1천만원,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는 194억8천만원이 지원돼 각각...
정부의 공공기관 순지원액 40조원 돌파 2013-06-21 06:06:06
투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기관장 해임 건의(E 등급) 조치를 받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는 지난해 791억5천만원의 순지원액이 들어갔다. 전년 대비 9.0%늘어난 수치다. 한국원자력연구원에는 1천255억1천만원,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는 194억8천만원이 지원돼 각각...
두산, 계약직 700명 정규직 전환 2013-06-20 17:03:31
안전 분야를 담당하는 계약직 직원 400여명과 두산인프라코어에서 기술·제품개발 지원, 제품시험 지원 업무를 맡은 계약직 80여명이다. 또 (주)두산 90여명, 두산건설 40여명, 두산엔진 12명도 대상에 포함됐다. 중공업과 기계 분야 계약직은 근무 조건이 정규직과 별반 다르지 않은 만큼 정규직화해도 비용 부담이 크지...
[Leisure&] 콜핑, '부산 아웃도어' 전국제패 꿈 꾼다 2013-06-20 15:30:07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겠다”는 경영철학을 갖고 있다. 현장 봉제기술자 출신으로 소비자들이 뭘 원하는지를 다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게 박 사장의 장점이다. 소비자들의 소리를 직접 들어보기 위해 산에 자주 오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등산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에 대한 의견을 듣고, 현장에서 판매도...
재대로 알고 하자, 가장 효과 긴 필러는? 2013-06-20 13:40:45
품질경영 인증과 한국식약청(KFDA)에서 엄격한 안전 검사를 모두 통과한 만큼 그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퍼폼필러의 가장 큰 특징은 시술 결과가 뚜렷하며 이동하지 않는다. 또 주입 후 완전히 캡슐화 함으로써 언제든지 식별이 가능하여 반영구 장기필러임에도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제거가 가능하다.
두산그룹, 계약직 700명 정규직 전환 2013-06-20 09:31:25
환경안전 분야를 담당하는 계약직 400여명과 두산인프라코어[042670]에서 기술 및 제품 개발 지원, 제품시험지원 업무를 맡은 계약직 80여명이다. 두산[000150] 계약직 90여명과 두산건설[011160] 계약직 40여명도 포함됐다. 이들은 계약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따라 내년 5월까지 순차적으로 정규직으로 바뀌게...
닛산 뉴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 2013-06-19 17:00:26
운전재미와 안전을 고려한 기술을 다수 적용했다. k-csbi는 전국 20~59세의 일반 소비자 1,6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 이용 경험, 신뢰, 선호, 혁신성 등 5개 영역에 대한 인식조사와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등을 합산해 업종별 상위 3개 경쟁 브랜드를 추린다. 이후 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만족(cs) 경영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