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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 짐카나 등 기초 모터스포츠 풍년 2013-05-14 15:41:07
등 장애물로 만든 코스를 주파해 시간을 재는 경기다. 운전기술의 기초와 안전운전 요령을 익힐 수 있고, 자신의 승용차로 참가 가능해 모터스포츠 입문 경기로 각광받고 있다. 대회 완주자에게는 협회 공식 드라이버 라이선스 취득 자격을 준다. 12일에는 전남 영암 f1 카트경기장에서 협회 공인대회인...
F1 스페인 GP, 페라리팀 알론소 우승 2013-05-13 10:24:20
서킷 66바퀴를 주파한 알론소의 기록은 1시간39분16초596. 2위 키미 라이코넨(로터스, 핀란드)와의 격차는 9.388초다. 알론소는 전날 예선을 5위로 마치며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승전 출발 직후 3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이어 피트스톱을 자제하며 14바퀴째 선두로 나섰다. 라이코넨은 3번의...
영화 한 편 1초에 전송…5G 나온다…삼성전자, LTE 속도의 수 백배…세계 첫 개발 2013-05-12 17:18:15
현재 이동통신용 주파수는 파장의 길이가 15㎝가량(2㎓ 기준)이지만 초고주파는 약 1㎝(28㎓)밖에 되지 않는다. 삼성전자는 64개 안테나 소자를 활용한 신기술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기지국 하나에 64개의 안테나 소자를 배열해 전파를 더 멀리 송수신할 수 있게 했다. 또 안테나들이 사용자 단말기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삼성전자, 5G 이동통신 핵심기술 개발 2013-05-12 16:56:30
주파 대역에서 1Gbps 이상 전송속도와 최대 2km에 이르는 전송거리를 달성한 기술을 개발하고 시연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초고주파를 활용해 기가급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기술은 세계 어느 기업과 기관에서도 개발한 적이 없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습니다. 5G는 현재 4세대 이동통신보다 수백배 빠른...
삼성전자, 5G 이통 핵심기술 세계 첫 개발 2013-05-12 12:53:36
주파 대역에서는 전파손실 문제와 더불어 전파의 전달거리가 짧아지는 문제가 발생한다. 삼성전자는 64개의 안테나 소자를 활용한 적응배열 송·수신 기술로 난제를 극복했다.삼성전자는 2020년 상용화를 목표로 초고주파 대역의 적응 배열 송·수신 기술을 포함한 5g 이동통신 핵심 기술들을 본격적으로 연구 개발한다는...
슈퍼레이스 개막전, 반전 있는 우승 이어져 2013-05-05 23:39:02
클래스에 참가한 김동은은 5.615㎞의 서킷 13바퀴를 30분13초만에 주파하며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지난해 잦은 리타이어(중도 포기)를 겪었던 김동은은 결승전 내내 과감하고 집중력있는 모습을 선보여 이번 시즌 돌풍을 예고했다. 을 펼쳤다. 승부는 8랩에서 결정됐다. 백마커(1위와...
2013 코리아 짐카나 챌린지, 5월11일 개막 2013-04-17 14:29:53
빨리 주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장애물을 쓰러트리지 않아야 정밀한 운전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특별 개조차는 물론, 일반 승용차로도 참가할 수 있어 가장 대중적인 모터스포츠로 관심이 높다는 게 kara 설명이다. kara는 이번 대회의 참가자 중 기록 인정자에게 한국자동차경주협회의 드라이버 국내c 라이선스 발급을...
F1그랑프리- 알론소, 중국 대회서 우승 2013-04-16 01:29:59
기록으로 주파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예선을 3위로 마친 알론소는 결승전 시작 직후 2위로 치고 나가며 경기를 시작, 5바퀴째 선두 루이스 해밀튼(메르세데스벤츠, 영국)을 추월했다. 이후 알론소는 안정적인 주행으로 시즌 첫 승을 차지했다. 2위는 키미 라이코넨(로터스, 핀란드)이 차지했다. 키미는...
상폐사유기업 총 29개사 리스트 2013-04-02 08:51:29
거쳐 상장폐지) 코스닥시장 상장폐지사유 발생 기업 21개사 : 휴먼텍코리아, 삼우이엠씨, 이디디컴퍼니, 엠텍비젼, 마이스코, 한성엘컴텍, 아큐텍, 위다스, 지앤에스티, 우경, 유일엔시스, 에듀언스, 디에스, 자유투어, 네오퍼플, 지아이바이오, 룩손에너지, 케이피엠테크, 에스비엠, 와이주파워, 오리엔트프리젠
F1 말레이시아 GP, 페텔 우승 시동 걸었다 2013-03-25 16:56:03
5.543㎞의 서킷 56바퀴를 1시간38분56초681만에 주파하며 1위에 올랐다. 지난 17일 호주에서 치른 개막전에서 타이어 이상으로 3위에 머물렀던 페텔은 이 날도 섣부른 타이어 교체로 레이스 진행에 애를 먹어야 했다. 웨버는 경기 시작부터 페텔과 1·2위를 다퉜다. 우승 향방을 예측하기 힘들었던 경기는 46바퀴째 페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