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광피부’를 위한 24시간 뷰티 일과표 with 키초(KICHO) 2015-09-11 15:50:00
뷰티 플랜을 세워보자. 아침, 점심, 저녁 각각의 시간대에 걸 맞는 뷰티 플랜을 세운 후 꾸준히 실천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그렇다면 각 시간대별로 집중해야 할 뷰티케어 포인트는 무엇일까.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윤광피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저자극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시에로 등 패션社 화장품 브랜드, 중간 성과 `맑음` 2015-08-21 17:02:06
`제2의 입생로랑 뷰티`를 꿈꾸며 새롭게 화장품 시장에 진입한 패션회사들이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사업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어 주목된다. 패션 사업을 통해 키운 영업력을 발휘해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트렌디한 제품과 적절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명을...
박서준, 키이트스와 재계약 `의리남` 인증 2015-07-31 14:17:08
함께 향후 활동에 대한 장기적인 플랜을 세우기 위해 박서준이 먼저 재계약 의사를 전해왔다”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꾸준한 소통으로 박서준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박서준, 키이스트와 재계약...`특급의리`로 훈훈 2015-07-31 11:09:55
활동에 대한 장기적인 플랜을 세우기 위해 박서준이 먼저 재계약 의사를 전해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꾸준한 소통으로 박서준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박서준,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특급 의리남 등극 2015-07-31 11:00:08
회사와 함께 향후 활동에 대한 장기적 플랜을 세우기 위해 박서준이 먼저 재계약 의사를 전해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꾸준한 소통으로 박서준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뷰티인사이드’(감독 백감독) 개봉...
‘그녀는 예뻤다’ 캐스팅 박서준,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 ‘특급의리’ 2015-07-31 07:55:29
함께 향후 활동에 대한 장기적인 플랜을 세우기 위해 박서준이 먼저 재계약 의사를 전해왔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꾸준한 소통으로 박서준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MBC...
화제의 이국주 콜라병 크림-‘오 나의 지방님’ 다이어트 체험단 진행 2015-07-25 15:40:00
[뷰티팀]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가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빠른 효과와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국주 다이어트 크림’ cxdx 더마바디에어톡스 제품을 중심으로 셀룰라이트 크림, 종아리 마사지 크림, 셀룰라이트 마사지기, 바질캔디, 시리얼바, 병아리콩 등 2주 다이어트 플랜을 구성한 것. 이번...
바리에디션, 그라운드 플랜과 가로수길 매장 오픈 2015-07-03 19:05:00
리뉴얼 매장 옆에는 바리앤유 신규 사업인 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플랜(groundplan)’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패션과 뷰티아이템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바리에디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여름 휴가 대비 풀세트...
[뷰티이벤트] 집에서도 참여 가능한 온라인 프로모션 2015-07-01 09:00:00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영문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스킨케어, 바디, 헤어, 아로마테라피에 이르기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문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전 제품을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화장품사, 제 2의 먹거리로 `건강기능식품` 겨냥 2015-07-01 08:36:05
올초에는 분당서울대병원과 중장년층에 특화된 뷰티 푸드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으며, 설화수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전개할 계획임을 밝히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출시 이후 7개월 여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의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