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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고성능 CTS-V 내놓고 이미지 업! 2016-09-05 14:34:08
차는 3세대로, 서킷주행에 적합한 고성능 파워트레인을 장착하고 반응성 및 조향성을 향상시킨 게 특징이다. 디자인은 캐딜락의 고성능 'v시리즈'를 상징화하면서 세련된 모습과 강력한 공기역학성능을 구현했다. 전면 매시 그릴은 흡기성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후드에 장착한 탄소섬유...
[증시라인11] - 김동환의 시선 <28배> 2016-07-01 13:45:41
나오지 않는 사이드카니 서킷 브레이크 같은 시장 조치가 더러 발생하기도 합니다. 변동성은 보기에 따라서 건강한 역동성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피가 계속 투입되어야 합니다. 살찐 미꾸라지를 잡으려면 논두렁에 메기를 몇 마리 푼다고 하지 않습니까? 우리 코스닥이 더 세계적인...
렉서스 GS 용인 스피드웨이 간 까닭…"BMW 한판 붙자" 2016-06-19 09:00:00
올라타고 주행거리 4.3㎞ 서킷 9바퀴를 돌았다. 감기 몸살 기운과 전날 과음을 한 탓에 마지막 랩을 마친 뒤 차량에서 내릴 땐 약간의 현기증이 났다.처음 타본 gs 200t는 렉서스가 bmw 520d를 겨냥해서 내놓은 스포츠세단. 커브 구간에서 좌우 롤링을 억제한 탄탄한 서스펜션은 운전 재미를 높였고, 급브레이크는 유연하게...
<코스닥 20년> 태동에서 성년기까지 주요 일지 2016-06-19 07:01:21
▲ 2015.6.15 = 가격제한폭(±15%→±30%) 확대, 단계별 서킷브레이크 적용 ▲ 2015.7.13 = 코스닥150 지수 개발·발표 ▲ 2015.7.20 = 시가총액 사상 최고(213조4천억원) ▲ 2015.8.3 = 코스닥 주식선물(10개 종목)시장 개설 ▲ 2015.11.23 = 코스닥150 선물 상장 ▲ 2016.7.1 = 코스닥시장 출범 20주년...
쉐보레, 6세대 카마로SS 공개…5천98만원 2016-06-02 14:20:27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고성능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 토크 벡터링 시스템 등을 적용해 경주용 서킷과 일반 도로에서도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고 쉐보레는 설명했다.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은 "카마로는 쉐보레의 정체성이자 브랜드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모델"이라며 "...
고성능 아반떼 스포츠, 드라이버 평가는? 2016-05-23 08:20:05
얹어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27.0㎏·m를 발휘한다. 복합효율은 12.0㎞/ℓ이다. 변속기는 7단 dct를 조합했다. 이 밖에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18인치 알로이 휠과 타이어, 대용량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를 새로 장착했다.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의 기어비 증대로 조향 응답성을 향상시키고...
[시승기+] 구불구불한 산길도 울퉁불퉁한 자갈길도 문제없다…포드 '쿠가' 2016-05-22 08:56:55
구간에서 운전자가 미처 브레이크를 밟지 못하더라도 차가 알아서 브레이크를 작동한다. 또 하나 장점은 넓은 실내 공간. 특히 뒷좌석은 몸집이 큰 성인 남성 셋이 앉아도 무리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티커 연비는 13.0㎞/l. 실제 주행한 결과 공인 연비보다 약간 낮은 l당 12㎞ 수준을 기록했다.조작 다이얼 중...
폭스바겐, 골프 고성능 최강자 GTI 클럽스포츠S 공개 2016-05-09 08:34:02
기반으로 했으나 뒷좌석을 들어내는 등 무게 줄이기에도 힘썼다. 이를 통해 기존 1,360㎏에서 1.285㎏으로 75㎏ 가벼워졌다. 마력 당 중량은 4.15㎏, 하체는 서킷 성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세팅했다. 브레이크 성능 역시 높였다. 0→100㎞/h 가속시간은 5.8초, 최고시속은 265㎞다. 이 같은 성능을 바탕으로...
[시승기+] 모범생에서 경주마 된 '아반떼 스포츠'…초속 12m 강풍 뚫고 달려보니 2016-05-07 08:00:00
현대차 관계자는 "높아진 출력에 따라 디스크 브레이크 용량이 15인치에서 16인치로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핸들링도 우수하다. 현대차가 송도 도심 서킷을 시승 구간에 포함한 이유가 있었다. 2.5km 길이의 서킷을 고속으로 반복해 돌았다. 급커브 구간이 연속적으로 이어졌다. 차가 서킷에 들어서자 그쳤던 ...
[시승기] 아반떼 스포츠, 시속 100㎞까지 8초…달리는 즐거움 '탁월' 2016-05-06 19:16:00
만큼 브레이크 크기도 15인치 【?16인치로 키웠다”고 설명했다.핸들링도 우수했다. 2.5㎞ 길이의 서킷을 고속으로 반복해 돌았다. 급커브 구간이 연속으로 이어졌는데 길이가 짧고 가파른 회전 구간을 안정적으로 통과했다.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탑재돼 안정성이 높아진 덕분이다.성능의 변화는 크지만 외관은 아반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