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나를 9하다’ 캠페인 진행, 배우 김소연 모델 선정 2021-06-30 20:00:00
[정혜진 기자]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은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여성을 구하기 위한 첫 브랜드 캠페인 ‘나를 9하다’를 진행하며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많은 방송 활동으로 전국민적 인지도를 얻고 있는 배우 김소연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군통령' 브레이브걸스, 육군 5사단에 '여름 속옷' 1만벌 기부 2021-06-17 16:58:40
브레이브걸스가 육군 제5보병사단에 여름 속옷 1만 벌을 기부했다. 국방부는 17일 이랜드월드가 자사 패션 브랜드 ‘SPAO’ 광고모델 브레이브걸스의 명의로 육군 5사단 장병을 위해 기능성 냉감내의 1만벌을 기부했다고 발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랜 무명 시절 국방TV의 ‘위문열차’ 공연을 통해 현역 군인들 사이에서...
곰표 히트에 북극곰·백양·롯데껌까지…'콜라보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4:37:30
말(말표 흑맥주)에 이어 양을 소환한 셈이다. 신제품은 백양이 심볼인 속옷 전문기업 BYC와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손잡고 선보였다. 앞서 곰표 밀맥주, 말표 흑맥주와 같이 신제품도 캔에 BYC의 옛 사명 '백양'과 흰 양 이미지를 넣었다. 75년 전통...
'곰표·말표 맥주' 줄줄이 대박 나더니…수제맥주 돌풍 잇는다 2021-06-15 09:00:44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백양이 심볼인 속옷 전문기업 BYC와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손잡고 기획했다. 신제품은 앞서 곰표 밀맥주, 말표 흑맥주와 같이 맥주캔에 BYC의 옛 사명 '백양'과 흰 양의 이미지를 넣었다. 과거 폰트와 이미지 그대로를 전면에...
이스타항공 인수 '쌍방울 vs ㈜성정' 2파전…하림은 포기(종합2보) 2021-06-14 17:57:44
화물 운송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국 속옷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이스타항공을 인수하더라도 당장 수익이 나기 어렵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1~2년의 시간이 필요한 점은 인수 기업에 부담이 될 전망이다. 부채를 제외하고도 항공기 리스,...
이스타항공 인수 '쌍방울 vs ㈜성정' 2파전…하림은 포기(종합) 2021-06-14 16:06:09
화물 운송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국 속옷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이스타항공을 인수하더라도 당장 수익이 나기 어렵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1~2년의 시간이 필요한 점은 인수 기업에 부담이 될 전망이다. 이스타항공 부채도 인수 기업이...
슬림9의 ‘네모팬티’, 누적 판매량 110만 달성 2021-06-14 12:15:00
있는 제품이다. 여성을 위한 슬림한 사각형 속옷인 이 제품은 무봉제 허리 밴드로 슬림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y존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생리대 부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여성에게 특별한 편리함을 선사한다. 기존 여성 사각팬티는 3가지 사이즈가 대부분이지만 네모팬티는 xs~xl까지 총 5개 사이즈의...
'예쁜 속옷' 가고, '편안한 속옷' 대세 2021-06-13 17:53:47
라인도 선보였다. 심프리 라인은 속옷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이런 여성 속옷 시장 변화는 세계적인 트렌드다. 대표적인 예가 미국의 속옷 기업 빅토리아시크릿이다. ‘란제리 쇼’로 유명한 빅토리아시크릿은 2018년 쇼를 전면 중단하고 프리사이즈 모델을 기용했다. 여성의 성적인...
너는 치킨업체, 나는 속옷업체…불붙는 이색 협업 맥주 경쟁 2021-05-27 07:30:01
너는 치킨업체, 나는 속옷업체…불붙는 이색 협업 맥주 경쟁 제주맥주·BBQ 수제맥주 개발중…오비맥주, 내달 'BYC 비엔나 라거'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이색 협업 맥주가 잇따라 나온다. 일반 맥주와 달리 재미나 희소성을 더해 소비 욕구를 자극하려는 제품이다. 27일...
"개인화 마케팅, 맞는 데이터를 제대로 활용해야 돈 됩니다" 2021-05-24 18:43:04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업이 이같이 유의미한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도 쉽지만은 않다. 개인정보 보호 규정이 강화되는 추세라 온라인 광고서비스 대행사가 확보한 쿠키 데이터 등을 쓰기 어려워져서다. 오 상무는 “이제는 잠재적 소비자가 스스로 자기 취향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