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EXO 빼빼로 등 빼빼로데이 열전 돌입 2015-11-02 08:51:23
`오리온 젤리데이`(49g*9개, 7700원) 등 1만원대 이하의 다양한 초콜릿, 젤리를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0명에게 과자/간식 상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동일 기간 선착순 500명에게는 프로모션 내 DIY 상품 구매 시...
어른들 과자 `잘나가네`‥재료부터 달라 2015-10-08 06:32:00
젤리`는 충남 논산 딸기가 30% 이상 함유돼 있으며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딸기 맛이 특징이다. 젤리가 어린 아이들이 즐겨 먹는 값싼 군것질거리라는 개념을 바꿔 성인층에게도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팜온더로드는 롯데제과가 3년여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할 만큼 공을 들인 브랜드다. 제품 개발...
오리온 `KCC 프로-아마 최강전`·`한국-중국-필리핀 클럽 대항전` 후원 2015-08-13 10:34:14
KCC 프로-아마 최강전’은 고양 오리온스를 비롯한 프로 10개 팀과 대학리그 상위 5개 팀, 신협상무 1개 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해 프로-아마추어 통합 챔피언 자리를 놓고 격돌합니다. 9월 2일부터 6일까지 펼쳐지는 ‘한국-중국-필리핀 클럽 대항전’은 울산 모비스 피버스, 원주 동부 프로미를 비롯한 각국 상위 2개...
오리온, 농구 경기 후원…`고래밥·젤리밥` 소개 마케팅 2015-08-13 09:19:12
프로팀이 참가합니다. 오리온은 대회 후원과 함께 관람객들에게 고래밥과 젤리밥 약 1만8,500여개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스포츠를 관람하며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과자들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오리온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망고·멜론·레몬·코코넛…달콤한 맛의 '열대과일 디저트' 2015-08-11 07:00:12
형태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오리온은 레몬 포도 복숭아과즙을 넣은 과일맛 젤리인 ‘젤리데이’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젤리데이 6만개를 무료로 나눠주는 판촉행 潁?대대적으로 벌인다.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에 찍힌 qr코드를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지인들에게 카카오톡...
오리온 포카칩 `여름휴가 함께하고 싶은 간식` 1위 2015-08-06 09:15:27
오리온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올 여름 휴가를 함께하고 싶은 간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포카칩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설문조사에 총 1,638명이 참여해 포카칩, 젤리밥, 오징어땅콩, 닥터유 민티, 뉴팝, 고래밥 등 6개 과자 후보군 가운데 포카칩이 585표(36%)를...
오리온-에버랜드, `신규 어트랙션 도입·마케팅 협력` MOU 체결 2015-07-27 14:57:56
이번이 처음으로, 오리온은 기존에 없던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테마파크와 결합한 마케팅 채널 개발에 나서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따라 양사는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어트랙션을 공동개발하고, 향후 3년간 관련 부대시설 운영과 마케팅을 함께 전개할 계획입니다. 에버랜드...
오리온, 젤리데이 6만개 증정 이벤트 진행 2015-07-15 13:40:14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젤리데이로 비타민C를 보충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에 인쇄돼 있는 QR코드를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카카오톡을 지인에게 전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젤리데이는 한 봉지로 비타민C 1일 권장량을 완전히 충족시킬 수 있어 20~...
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대박 치는 법 2014-05-22 15:34:37
부쩍 남성용 제품이 많아지고 있다. 오리온에서는 20대 남성을 타깃으로 한 ‘대단한 나쵸’를 내놓고 인기몰이 중이다. 제품 패키지에도 젊은 남성 캐릭터를 넣었다. 연령파괴 제품도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내놓은 ‘아이시스 주니어 워터’는 국내 최초의 어린이 전용 생수다. 어린이가 들고 뛰어도 물이 쉽게 넘치지...
오리온, 비타민C젤리 '젤리데이 복숭아맛' 출시 2013-11-04 13:44:03
오리온에서 비타민c가 풍부한 비타민c젤리 ‘젤리데이 복숭아맛’을 출시했다. 49g, 98g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과일인 복숭아 풍미를 더해 기존 출시된 레몬과 포도 두 가지 맛에 이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젤리데이는 1일 비타민c 권장량 100mg을 함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