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인정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업체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에 이름을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藪岾?결과라고 평가했다. 지난 2022년 선보인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은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신한카드, 국내 여신금융사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2024-05-24 16:13:45
신한카드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 주관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에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권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전체 브랜드 종합순위에서는 13위로 이름을 올렸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최대의 브랜드컨설팅그룹으로 2013년부터 매년 '베스트 코리아...
국민은행,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시중은행 1위 2024-05-23 16:48:58
KB국민은행이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시중은행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2013년부터 매해 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내 브랜드 1위는 '삼성전자'...LG전자 순위↑ 2024-05-23 16:47:11
두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내며 브랜드 가치가 올랐다.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한 곳은 CJ올리브영(33위·7천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천117억원), LG이노텍(50위·4천56억원)이었다. 인터브랜드는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적응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미래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려는...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109조원으로 국내 1위…현대차는 2위 2024-05-23 16:28:03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109조원으로 국내 1위…현대차는 2위 인터브랜드, 국내 상위 50개 브랜드 발표…50개 브랜드 가치 214조원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110조원에 육박하며 국내 기업 1위 자리를 지켰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기업인 인터브랜드의 한국법인은 23일 '베스트 코리아...
LG이노텍,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첫 선정 2024-05-23 14:00:05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LG이노텍은 이번에 처음으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진입했다. 이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소재·부품 기업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기업의 재무 요소는 물론...
현대차, 확 바뀐 '더 뉴 EV6' 차세대 배터리 장착 2024-05-20 16:03:36
한국 브랜드 최초로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했고, 지난해에는 ‘북미 올해의 차’에도 올랐다. 더 뉴 EV6는 전면부에 별자리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의 주간 주행등(DRL)을 장착했다.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준다는 것이 기아의 설명이다. 측면부의 휠은 정교한 느낌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구현됐고, 후면부의 리어...
새 얼굴 '더 뉴 EV6'…성능 높이고 가격 그대로 2024-05-14 08:30:00
출시된 기아 최초 전용 전기차 모델이다. 지난 2022년 국내 브랜드 최초로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했고, 이듬해인 2023년에는 '북미 올해의 차'를 수상하는 등 디자인과 전동화 기술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 EV6는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21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약 3년 만에...
GTX-C노선·국가산업단지 호재…동두천 '브라운스톤 인터포레' 선착순 분양 2024-05-10 09:00:01
동두천시 부동산 시장이 주목받는 가운데 동두천 브라운스톤 인터포레가 선착순 분양중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5~25층, 6동 규모의 576가구와 부대 복리시설로 신축된다. 전용면적 49㎡, 65㎡, 74㎡, 84㎡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국공립어린이집, 작...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패션보다는 화장품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 코스메틱부문은 1분기 매출 1,043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32.6%),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63.1%)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신세계인터는 패션부문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동시에 성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