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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가장 낮다. 칼로리도 298㎉로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적다.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가 많다는 점을 적극 공략한 것이다. 이날 친구들과 함께 왔다는 박성은(21) 씨는 “오늘 선양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맥키스컴퍼니, 잘 빠진 소주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운영 2023-11-20 13:18:30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크라운 캡(Crown Cap)’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선양’으로 국내 소주 중 알코올 도수와 칼로리가 가장 낮다. 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20도를 넘던 소주는 ‘부드러운 맛’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점차 도수가 낮아지는 추세다. 앞서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이익 843억원…작년보다 12.3% 늘어(종합) 2023-11-02 17:16:27
감소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인기 속에 탄산음료 매출은 2천378억원으로 3.2% 늘었으며 커피와 에너지음료, 스포츠음료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음료 사업은 인플레이션(물가상승)과 긴 장마, 여름철 폭우 등으로 영업환경이 악화하고 설탕, 오렌지, 커피 등 원재료비 증가했으며 고환율(원화 가치 하락)과 이자 비용...
코카콜라, 비만약 우려 날렸다…저칼로리 음료 앞세워 '好실적' 2023-10-25 18:18:10
낮거나 칼로리를 완전히 덜어낸 ‘제로’ 라인으로 채웠다는 이유에서다.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올해 3분기 시장 전망을 웃도는 실적을 내면서 주가도 큰 폭으로 반등했다. 24일(현지시간) 코카콜라는 올해 3분기 매출이 119억1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금융정보업체 레피니티브가 추정한...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을 확 줄인 덕에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표현하기 위해 배우 정해인과 싱어송라이터 10CM가 함께한 칠성사이다 광고를 공개했다. 칠성사이다는 칠성의 영어단어(Chilsung) 앞...
"비만약 등장 끄떡없다"…가격 올리고도 불티난 코카콜라 2023-10-25 08:48:37
낮거나 칼로리를 완전히 덜어낸 ‘제로’ 라인으로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의 3분의 2를 채워 뒀다는 이유에서다. 가격 인상 등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는 올해 3분기 시장 전망을 뛰어넘은 실적을 냈고, 주가도 큰 폭으로 반등했다. “포트폴리오 68%가 저열량?무열량”존 머피 코카콜라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4일(현지시간)...
맥키스컴퍼니 선양, 첫 호주 수출길 올라 2023-10-24 11:22:38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 ‘선양’이 호주로 첫 수출길에 올랐다. 맥키스컴퍼니는 지난 23일 대전시 서구에 위치한 오동 공장에서 선양의 첫 호주 수출을 기념하는 선적식을 진행했다. 호주로 처음 수출하는 선양의 선적 물량은 1540상자 총 3만 800병이다. 초도 물량은 호주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을 중심으로...
롯데칠성, 51살 '미린다' 접었다 2023-09-11 17:46:12
3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로 바꿔 재출시했다. 탐스는 한때 환타, 미린다 등에 밀린 아픈 역사를 갖고 있지만 2020년대 들어 분 제로 열풍에 힘입어 롯데칠성음료의 효자 제품이 됐다. 출시 이후 월평균 600만 캔(한 캔 355mL) 이상 팔린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탄산음료 매출(8827억원)의 21.5%가 제로 칼로리 음료에서...
與 우위로 바뀐 방심위, 밀렸던 TBS 안건 등 무더기 중징계 2023-09-11 17:00:52
TV '월드컵 특집 골 때리는 그녀들', 특정 제로 칼로리 상품을 반복적으로 노출한 매일경제TV 'M마켓', 청소년보호시간대에 시아버지가 며느리를 강간하는 장면 등을 재연한 MBN플러스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콘드로이친 성분 함량을 명확히 밝히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하게 방송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