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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O챗] '물리적 복제 방지' 보안 팹리스 업체 ICTK, 코스닥 상장 2024-05-11 09:00:06
등 지속적인 성장을 토대로 최근 3년간 연평균 200%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ICTK는 핵심 기술 영업 및 보안칩, 모듈 디바이스와 플랫폼 사업을 아울러 그 적용처와 고객사를 다양화할 방침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61억9천만원, 영업손실은 23억6천만원이었다. ICTK는 2025년에 흑자 전환을 이루고 2026년에는 영업이...
물가 지표 초읽기…다시 파월의 시간이 온다 [글로벌마켓 A/S] 2024-05-11 07:56:18
매출 증가율은 59.6%에 달한다. TSMC의 월간 매출의 전년대비 증가폭은 지난 1월 약 8%에서 2월 11%, 3월 34%, 4월 59.6%로 치솟았다. 인공지능 반도체에 대한 막대한 수요와 이를 따라가기 어려울 정도인 TSMC의 매출 증가에 반도체주 전반의 투자심리가 살아났다. 전날 실적 둔화 우려에 급락했던 Arm홀딩스는 이날 5%...
한달새 '빚투' 급증한 항공주…주가 비상 신호? 2024-05-11 07:30:00
신호? 에어부산 신용잔고 증가율 1위…티웨이항공·아시아나·진에어도 증가 항공유 가격 하락·해외여행 수요 증가로 실적개선 기대감 확산 "항공업종 실적개선 지속 전망" vs "중장기 수요둔화·주가 단기조정 가능성"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국내외 여행 수요 증가에 따른 실적 개선 기대감에 항공주에 대한...
美보다 앞서 '여름 피벗' 기대…英·獨 증시 사상 최고가 2024-05-10 18:20:47
수치다. 영국 GDP 증가율은 지난해 3분기 -0.1%, 4분기 -0.3%로 두 분기 연속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독일은 지난해 4분기 GDP 증가율이 -0.5%로 2021년 1분기 -1.3% 이후 최악의 성적표를 받았다가 올 1분기 0.2%로 반등했다. 독일의 대표 경기 선행지표인 ‘Ifo기업환경지수’가 지난달까지 3개월 연속 반등하는 등...
KT "올해 클라우드 26% 성장" 2024-05-10 18:05:54
매출 증가율은 네 분기째 두 자릿수를 유지 중이다. KT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으로 6조6546억원의 매출과 5065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10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 영업이익은 4.2% 늘어났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권사 추정치를 소폭 웃돌았다. 눈여겨볼 분야는 KT그룹에서 IDC와 클라우드를...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10 17:27:49
또 다른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바나나맛 우유뿐만 아니라 메론맛 우유 등 다양한 제품이 해외에서 인기를 끌면서 매출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과 중국 시장에서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며, 매년 약 20%의 수출 증가율을 보입니다. 계절적 성수기 진입과 함께, 빙그레의 1분기 실적은 긍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그래픽] 이동통신 3사 매출 증가율 2024-05-10 14:20:23
매출 증가율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10일 SK텔레콤[017670], KT[030200], LG유플러스[032640]의 올 1분기 실적발표 자료를 분석한 결과, 통신 3사의 이동통신 매출 증가율은 SK텔레콤이 작년 1분기 대비 1.4%, KT가 1.9%, LG유플러스가 1.3%로 나란히 1%대에 머물렀다. minfo@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바쁘다 바뻐"…3040대, 방문형 관리·정비 서비스 이용 증가 2024-05-10 10:04:40
풍조가 짙어 지며 방문형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는 운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현대해상-차봇 앱 연동 긴급출동 서비스의 이용자 증가율을 통해서도 확인되는 바, 이러한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운전자들에게 보다 높은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통신 3사, 1분기 영업이익 1조2천억…성장·수익성 둔화 뚜렷 2024-05-10 09:41:50
1분기보다 늘었지만, 증가율은 0.8%에 그쳤고 LG유플러스는 15%가량 감소했다. KT가 4.2% 증가했지만 지난해 1분기 단말기 회계처리 비용 500억원이 반영됐던 점을 감안하면 큰 성장으로 보기는 무리가 있다. 수익성 둔화의 가장 큰 이유로는 본업인 무선 사업의 정체가 꼽힌다. 1분기부터 정부의 중간요금제와 더불어 5G...
"다 망하는 줄 알았는데"…판 뒤집어버린 홈쇼핑의 '대반전' 2024-05-10 09:00:03
올랐고, 현대홈쇼핑도 206억원으로 두자리수(14.9%) 증가율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98억원)의 영업익 증가율은 156.1%나 올랐다. 지난해 2월부터 6개월간 새벽방송이 중단되면서 영업익이 급감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홈쇼핑 업황은 수년째 악화하는 중이다. 가장 큰 원인으로는 TV 시청률 감소가 꼽힌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