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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래과' '깻잎계' '골목계' 등 이색 행정조직 ...돈버는 드림팀 2016-05-24 23:10:43
전담마케팅 조직인 참외계의 유통혁신 활동 덕분에 지난해 4020억원의 수입을 올렸다. 2008년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대구 중구의 골목계는 대구 관광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린다. 손만 댔다 하면 골목 구석구석을 관광명소로 바꿔놓기 때문이다. 골목계는 2011년 신설됐다. 골목계가 활약한 이듬해 대구...
LG생활건강,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VDL…꽃·자작나무 수액 '숨37도' 2016-05-10 19:23:04
소비자 '취향저격' 마케팅 [ 전설리 기자 ] 따뜻한 햇살과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봄이다. lg생활건강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해 ‘vdl+팬톤 컬렉션 시즌2’를 내놨다. 팬톤은 올해...
CJ오쇼핑, 나들이용품 기획전…37만원 넘게 사면 '땡큐 박스' 선물 2016-05-10 19:18:16
소비자 '취향저격' 마케팅 [ 고은빛 기자 ] cj오쇼핑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나들이할 때 챙겨야 할 다양한 물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차단제는 나들이 필수품이다. cj오쇼핑 방송에선 ‘엘시스 에코썬 아쿠아 썬젤’을 판매한다. 에코썬 아쿠아...
[책꽂이] 유니콘 등 2016-05-05 18:13:41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고, 인공지능을 통해 창출될 새로운 시장의 미래를 전망했다.(강시철 지음, 리더스북, 224쪽, 1만4800원)인문·교양●레비스트로스의 말 인류학자 클로드 레비스트로스가 미술평론가인 조르주 샤르보니에와 예술사에 대해 나눈 대담을 담았다.(클로드 레비스트로스·조르주 샤르보니에...
[시승기+] 실용과 효율이 만난 '장르 파괴자', 기아차 니로 2016-05-01 09:02:43
문구를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4월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 니로에 대한 시장 반응이 괜찮은 모양이다. 형제 모델인 아이오닉 판매가 부진한 반면, 니로는 기아차 영업점에서 벌써 4000대 넘는 주문을 받았다는 얘기도 들린다.차를 직접 접해보니 소비자들은 아이오닉보단 니로에 더 관심을 가질 만하다. 비슷한 가격에...
[마켓인사이트]온라인 광고대행업체 에코마케팅, 코스닥 상장심사청구서 제출 2016-04-18 10:11:00
광고대행업체 에코마케팅이 코스닥시장 상장 절차에 들어갔다.에코마케팅은 15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에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했다. 상장 예비심사를 청구한 기업은 영업일 기준 45일 안에 심사결과를 통보받고 심사를 통과하면 6개월 안에 상장해야 한다.희망 공모가 범위는 2만6000~3만원이다. 총 140만주를...
팍스넷·에코마케팅,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청구 2016-04-18 10:01:12
] 한국거래소는 지난주 팍스넷과 에코마케팅이 코스닥시장 상장 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했다고 18일 밝혔다.팍스넷은 증권·금융 콘텐츠를 만드는 업체로 일반기업에 속한다. 지난해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46억3800만원, 36억3200만원을 기록했다. 상장주선인은 한국투자증권이다.광고 대행사인 에코마케팅은...
팍스넷·에코마케팅,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2016-04-18 09:45:53
한국거래소는 팍스넷과 에코마케팅의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다고 18일 밝혔다. 팍스넷은 증권·금융 콘텐츠 및 광고 서비스업체로, 지난해 영업수익 205억9천만원에 영업이익 46억4천만원, 순이익 36억3천만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온라인광고 종합 대행업체인 에코마케팅은 작년 영업수익은...
팍스넷 등 2곳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2016-04-18 09:44:43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주 팍스넷과 에코마케팅 등 2곳이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팍스넷은 증권·금융 콘텐츠, 광고 서비스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06억원, 46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상장주선인은 한국투자증권입니다. 광고대행업을 하는 에코마케팅은 지난해 매출 197억원,...
불황 속 창업, 가능성이 답이다 2016-04-15 12:00:00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인 광고, 마케팅이 전 지점 공동으로 이뤄져 비용 절감 효과와 체계적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공동 광고와 개별 광고를 통해 작은 비용으로 매출 증대를 꾀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창업은 결코 쉽지 않지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본사의 지침이 있다면 충분히 가능성을 볼 수 있는 분야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