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신세계인터, 1분기 턴어라운드 기대에 '강세' 2015-04-15 09:11:5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분기 실적 턴어라운드(회복)에 대한 기대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15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오전 9시10분 현재 이 회사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2900원(2.99%) 오른 10만원을 나타냈다.신영증권은 이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실적이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이 회사 목표주가를 13만원에서 14만원으로...
"신세계인터, 예상보다 빠른 턴어라운드…목표가↑"-신영 2015-04-15 08:15:55
] 신영증권은 15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실적이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이 회사 목표주가를 13만원에서 14만원으로 올려잡았다.서정연 연구원은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작년보다 각각 18.6%, 12.6% 증가한 2430억원, 53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국내 사업부와 라이프스타일(자주) 부문의 매출...
[백민재의 노답캐릭] 어벤져스로 게임사 들여다보기 2015-04-08 09:58:01
신경과 유연성, 임기응변으로 팀의 능력을 극대화시키고, 때로는 목숨까지 구해준다. 국내 1위 모바일게임사인 넷마블 게임즈는 게임업계의 블랙 위도우 같은 회사다. 넷마블의 특징은 가능성이 있는 개발사들을 발굴하고, 때로는 실패한 게임사들마저 성공의 반열에 올려놓는다는 점이다. 방준혁 넷마블 의장의 결단력과...
CJ CGV, NCSI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2015-03-30 13:37:07
세계 30개국에 150개관까지 뻗어나갔다. 그 결과 르몽드, 뉴욕타임즈, 더 타임즈, 유로뉴스 등 세계 유수 언론들로부터 한국형 극장의 기술적 진화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서 CGV에만 유일하게 설치된 IMAX관 역시 지난해 `인터스텔라` 열풍을 이끌었다. CJ CGV의 고객서비스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진화하고 있다. 2013년...
한샘, 인터브랜드 선정,베스트코리아 브랜드 2015서 44위 2015-03-11 11:34:32
브랜드 경쟁력 강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글로벌 톱(top)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로, 지난 2013년부터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를 발표하고 있다. 인터브랜드는 재무적 요소는 물론 시장...
한샘,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 44위 2015-03-11 10:05:08
순위권에 진입했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글로벌 Top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로, 지난 2013년부터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1위는 브랜드 가치평가 50조 9천715억원의 삼성전자가 차지했고, 현대차, 기아차,...
코웨이, 대한민국 50대 브랜드 진입 2015-03-11 09:43:54
코웨이가 올해 처음으로 대한민국 50대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코웨이는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Best Korea Brands 2015)′에서 38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포춘(Fortune)지(紙)가 2014년에 선정한 국내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시행됐으며,...
코웨이, 인터브랜드 평가서 국내 50대 브랜드 선정 2015-03-11 09:38:15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사인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best korea brands 2015)′에서 38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포춘(fortune)이 2014년에 선정한 국내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코웨이는 다음카카오(37위), 신세계 백화점(42위)...
'서울리스타' 스토리 마케팅의 힘…아모레 브랜드가치 30% 껑충 2015-03-10 22:45:40
새로 진입한 기업은 다음카카오·코웨이·신세계·한샘·롯데칠성 등 다섯 개였다. 가구업체 한샘은 ‘가구 공룡’으로 불리는 스웨덴 이케아가 한국에 상륙했음에도 브랜드 가치가 오히려 올라가는 성과를 냈다.이케아가 구매와 조립, 수리까지 스스로 하는 ‘diy족’을 주요...
국내 50대 브랜드가치 125조…삼성전자 50조·현대차 11조 2015-03-10 08:49:50
거듭했다. 지난해 순위에 포함되지 않았던 코웨이(38위), 신세계백화점(42위), 한샘(44위), 롯데칠성음료(45위) 등 4개 브랜드가 추가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려 총 17개 브랜드가 50위권에 포함됐다.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는 "연이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ict 브랜드, 유통브랜드 등을 비롯한 한국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