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넷픽쳐스, IP 캐릭터 ‘빅노우즈애니멀즈’ 론칭 2024-11-25 09:00:03
광고와 마케팅 필름, 캐릭터 IP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회사로, 기업과 고객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있다. 지금까지 500여 편의 광고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대표 프로젝트인 ‘진로 두꺼비’를 비롯해 ‘호텔스컴바인 맥스’, ‘카카오 라이언’ 등을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로 긍정적인 성과를 만들어...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멘탈케어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테바소프트’ 2024-11-21 21:43:08
테바소프트는 대규모 박람회에 참여해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광역시도 교육청 단위의 교사와 에듀테크 업체가 만나는 밋업데이 등을 통해서 판로를 개척한다.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서비스를 알리고 있습니다. 교사들은 온라인 연수 플랫폼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곳이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운영하는...
[고침] 경제(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 2024-11-21 14:44:07
얼마나 큰지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종합) 2024-11-21 13:19:55
얼마나 큰지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 2024-11-21 10:00:06
그 이상의 공감)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빌트 투 빌롱은 초연결 사회에서 단절감을 느끼는 고객들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현대차가 별도 행사를 가지고 아이오닉 모델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모델인 아이오닉5는 온라인을 통해, 두 번째 아이오닉6는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미피, 성수동서 70주년 기념 게릴라 캠페인 열어 2024-11-18 13:44:42
일부로 느껴지게 했다. 피플리의 원예림 마케팅본부장은 “미피 70주년 전시는 소비자들이 전시 자체를 하나의 문화적 경험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일상에서 공감하고 연결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시 자체를 하나의 이벤트로 승화시...
폰드그룹, '비비씨어스' 강남·대구점 월매출 1억원 돌파 2024-11-15 13:47:00
밝은 이미지가 여성 고객층에게 공감을 얻고, 제로베이스원의 상큼한 소년미가 비비씨어스 아웃도어 스타일과 어우러져 브랜드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친환경 패션의 새로운...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AI를 기반으로 주변 기기를 제어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애스카이’ 2024-11-14 22:36:41
애스카이는 해당 분야 전문가가 미국에서 상주하며 마케팅과 영업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에는 System Integration 비지니스가 많이 발달해 있는데 이 회사들이 다른 기관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판로개척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서울글로벌창업인재허브 스타트업 CEO] 검증된 PT 트레이너 매칭 플랫폼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피벗(Fibud)’ 2024-11-12 23:15:50
모으기 위해 커뮤니티, 채용 사이트 등의 온라인과 마케팅과 직접 방문 영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 대상 마케팅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창업 후 송 대표는 “소비자, 그리고 트레이너들이 공감해주고 응원해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피벗은 아이템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호캉스 가면 "이건 꼭 사야해"…MZ들 홀딱 반했다 2024-11-11 20:00:05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내며 수요가 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마스코트 인형 '하이'에 대해 "호텔 곳곳을 누비며 손님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전하는 '강아지 호텔리어'"라고 소개했다. 이번 겨울엔 따뜻한 털모자와 목도리를 두른 겨울용 기념품으로 나왔다. 호텔의 럭셔리한 이미지에 귀여운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