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자도 음료도 라면도 올라…편의점서 1천원짜리로 살 게 없다 2025-04-13 06:35:00
최근 1천100원으로 인상됐다. 지난해 가격이 오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는 250㎖짜리가 각각 1천700원이고 350㎖ 제품은 2천100원이다. 캔 커피 중 가장 저렴한 롯데칠성음료 레쓰비는 1천200원이다. 우유는 서울우유 나100%,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200㎖가 각각 1천200원이다. 생수는 1∼2위인 제주개발공사 삼다수와...
이효리 앞세운 회사의 대반전…'역대급 할인' 승부수 던졌다 2025-04-10 05:59:01
롯데를 가지세요'를 슬로건으로 한 '온쇼페' 행사를 연다. 롯데 계열사들이 할인행사에 총동원됐다. 올해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바뀌었다. 롯데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처음이다....
"롯데 계열사 총출동"…롯데온, 온라인 대규모 할인 2025-04-08 09:35:1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를 가지세요'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도 참여한다. 롯데그룹 주요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모이는 행사는 첫 행사다. 선착순으로 롯데 계열사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매일 오...
"롯데 계열사가 한자리에"…롯데온서 그룹통합행사 '온쇼페' 2025-04-08 06:00:02
행사는 롯데하이마트[071840] 세븐일레븐, 롯데칠성음료[005300], 롯데웰푸드[280360],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면세점, 롯데GRS, 롯데마트 제타 등 롯데 계열사가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축제로 개편했다. 이에 따라 행사 명칭도 '롯데 온세상 쇼핑 페스타'에서 한시적으로 온라인 쇼핑 페스타로...
"술 마시던 손님이 사라졌다" 비명…초유의 위기에 결국 [이광식의 한입물가] 2025-04-06 06:00:19
약 10% 낮췄다. 롯데칠성음료도 비슷한 시기에 ‘처음처럼’과 ‘새로’의 출고가를 각각 4.5%와 2.7%씩 인하했다. 이는 과세당국이 국산 주류에 붙는 세금 부담을 덜어준 영향이다. 국세청은 2024년 1월 ‘기준 판매 비율’ 제도를 도입했다. 기준 판매 비율은 과세표준(세금을 매기는 기준금액)을 정할 때 적용하는...
롯데칠성음료, 강릉물류센터 준공…"물류 효율화·지역 상생" 2025-04-03 10:02:56
제품뿐 아니라 음료 제품의 안정적 공급을 위한 강원지역 거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강릉공장과 물류센터 간 자율주행 차량을 통한 물류 수송 시범 운영도 검토 중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강릉시와 옥계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칠성음료는 부산항까지의 제품 운송...
"연못서 낚시하고 술 마시고"…무릉도원 느낌 제대로 살린 '이곳' [영상] 2025-03-29 15:00:02
아기자기한 굿즈가 진열돼 있었다. 이곳은 롯데칠성음료가 기획한 ‘새로도원’ 팝업스토어(팝업) 현장이다. 롯데칠성은 2022년 제로슈거 소주 ‘새로’를 출시한 뒤 제품의 신비한 세계관과 한국적 요소를 담은 다양한 팝업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캐릭터 새로구미(새로+구미호)가 만든 무릉도원에...
[신상잇슈]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빙그레 '요플레 오베지' 2025-03-29 07:00:01
[신상잇슈]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빙그레 '요플레 오베지' ▲ 롯데칠성[005300] 음료가 칼로리 부담을 줄인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선보였다. 라임과 민트가 혼합돼 상쾌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SPC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비프칠리...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모델에 최현석·권성준 셰프 2025-03-27 10:16:02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모델에 최현석·권성준 셰프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최현석, 권성준 셰프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에 어울리는 특성을 전달하고자...
롯데지주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비핵심사업 매각 속도"(종합) 2025-03-26 15:16:45
확장에 기반한 매출 달성 계획 등을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인도 서부지역 푸네시에 6만㎡(약 1만8천평) 규모의 빙과 신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하반기에는 하리아나 공장에서 빼빼로를 생산할 예정이다. 빼빼로의 첫 해외 생산이다. 이를 통해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4조333억원이던 매출을 2028년에는 5조5천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