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편해진 탈모 관리…루미오, 펜타입 탈모 세럼 출시 2025-05-12 16:17:29
‘스캘프플러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포켓 탈모 세럼)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핸드크림처럼 수시로 꺼내 쓸 수 있는 일상형 탈모 관리 제품이다. 회사 측은 워터 제형과 가벼운 펜 타입 용기에 마사지볼이 더해져 외출 시나 운동 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단독] 달바글로벌, 일반청약 개시…우리사주 청약은 78% [마켓딥다이브] 2025-05-09 14:48:21
있는데요. 대체불가 이유는 뭘까요? 무거운 세럼을 고르게 분사할 수 있는 스프레이 기술, 자체 특허 성분인 트러페롤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쉽게 건조해지는 타사 미스트와 차별점을 둘 수 있는겁니다. 국내를 비롯해 일본, 러시아에서도 미스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특정 국가 매출이 50%를...
[게시판] HK이노엔 '비원츠' 광채 신제품 2종 출시 2025-05-09 10:39:30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마스크팩은 완도 김에서 추출한 비건 PDRN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강력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12일부터 '이노엔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국 아마존에서는 6월에 만나 볼...
바이오큐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ZZAN' 출시…진세노사이드 원천기술 적용 2025-05-08 10:39:21
출시된 제품은 미스트 세럼, 앰플, 크림, 아이 세럼, 페이셜 모이스처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농축 저분자 진세노사이드가 핵심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바이오큐브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가 정제수를 주성분으로 사용하는 것과 달리, 진세노사이드를 고함량으로 처방해 기능성을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여름 앞두고 자외선차단제 경쟁…투명 제형부터 복합기능까지 2025-05-04 09:31:01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에센스 성분을 70% 이상 함유한 세럼 제형인 마몽드 '틴디트 선세럼'을 출시했다. 또 최근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BASF)와 공동 연구를 통해 피부 저속노화에 효과적인 항산화 자외선 차단 기술 'UV-R 프로'도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자외선차단제의 보습감 정도 등...
[IPO챗] 다음주 나우로보틱스 등 3개사 코스닥 상장 2025-05-03 09:00:07
인지도가 높은 회사로,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톤업 선크림, 더블 크림 등을 만든다. 인투셀 등 3곳이 다음 주 수요조사를 한다. 달바글로벌을 제외하면 다 코스닥 상장 준비 종목이다. 인투셀은 7∼8일 수요조사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표적항암제의 핵심 기술인 항체약물접합체(ADC)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금주핫템] 서울신라호텔 '트러플 아이스크림'·리큐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2025-05-03 07:00:06
기획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에 자음생캡슐세럼,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3종 견본이 들어있는 '자음생크림 리치 기획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캘리걸'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국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존의...
'오데어 X 아우치', 한남 팝업스토어 성료 2025-05-02 16:23:09
이어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앰플, 세럼, 크림으로 구성된 모이스춰라인 스페셜 기프트박스 구매 시 오데어X아우치가 협업한 블루 베어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메시지카드를 추가 증정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데어 포토매틱 체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스페셜...
"승무원 필수템" 입소문에 대박 나더니…'몸값 8000억' 노린다 2025-04-30 14:56:43
세럼은 '승무원 미스트'라는 이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건조한 기내에서 승무원들이 자주 사용한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5000만병을 돌파했다. 달바글로벌은 '갈색병'을 보면 에스티로더가 떠오르는 것처럼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미스트 대표 주자로...
[IPO챗] 달바글로벌 "코스피 상장해 슈퍼 뷰티 브랜드로 도약" 2025-04-30 13:57:49
뿌리는 세럼이나 백탁 없는 선크림 등 차별화 제품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이번 상장을 계기로 북미·유럽·일본 등 선진국 시장의 공략을 강화하고 인도·중동·중남미 등 신흥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망을 통해 침투율을 높일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주력 제품인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에스티로더의 '갈색 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