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씁쓸한 현실…잇단 범죄에 호신용품 '불티' 2023-08-06 10:09:43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6일 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서울 신림동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다음 날인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3일까지 12일간 호신용품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23% 늘었다. 전월(6월 22일∼7월 3일) 대비 증가율은 399%에 달한다. 경기도 분당 서현역 칼부림 사건 하루 뒤인 지난 4일에는 낮...
'매일 다니는 길도 무섭다'…온라인서 호신용품 주문 급증 2023-08-06 09:01:01
범죄로부터 자신을 지키려는 자구책을 찾는 셈이다. 6일 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서울 신림동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다음 날인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3일까지 12일간 호신용품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23% 늘었다. 전월(6월 22일∼7월 3일) 대비 증가율은 399%에 달한다. 특히 경기도 분당 서현역 칼부림...
불티나게 팔린다…MZ 사로잡은 '할매니얼' 2023-07-28 15:45:30
등 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얻은 약과가 온라인 주문으로 이어진 것으로 인터파크쇼핑은 분석했다. 2위는 담백한 맛의 누룽지와 뻥튀기, 3위는 건빵, 전병, 전통 과자류였다. 2위와 3위의 판매 비중은 각각 24%, 18%로 집계됐다. 이밖에 옥수수(16%), 고구마(10%), 강냉이(3%), 맛밤·군밤(2%) 등의 판매율에 눈에 띄었다....
'할매니얼' 열풍에…인터파크쇼핑 "추억의 간식 매출 58% 급증" 2023-07-28 15:18:57
온라인 주문으로 이어진 것으로 인터파크쇼핑은 분석했다. 2위는 누룽지와 뻥튀기, 3위는 건빵, 전병, 전통 과자류였다. 2위와 3위의 판매 비중은 각각 24%, 18%로 집계됐다. 이밖에 옥수수(16%), 고구마(10%), 강냉이(3%), 맛밤·군밤(2%)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겨울 간식으로 여겨지는 고구마와 군밤의 상승세가 눈에...
인터파크커머스, '가성비' 힘준 자체 브랜드 '아이팝' 출시 2023-07-26 11:00:38
= 인터파크커머스는 자체 브랜드(PB) '아이팝'(I*POP)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명칭에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아이팝 브랜드 첫 상품으로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500mL·2L)을 내놨다. 하이트진로에서 생산한...
"올해 1조 찍는다"…하나투어 대표 영입한 이 회사 [긱스] 2023-07-12 09:17:45
Q. 야놀자, 인터파크, 여기어때 등 다른 여행 플랫폼과 차별점이 있을까요? A. (이 대표) 저희는 과거 10여년간 가장 공들인 부분이 여행 현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 액티비티 등이 규모 면에서 가장 크고 저희의 특장점입니다. 전통적으로는 유럽, 미주 등에 강했고요. 지금은 거의 세계 모든...
"오픈마켓 경쟁 촉진"…공정위, 큐텐의 인터파크·위메프 인수 '승인' 2023-07-09 13:36:18
큐텐의 인터파크커머스, 위메프 인수를 승인했다. 오픈마켓(온라인 쇼핑 중개)과 해외직구 시장에서 경쟁이 촉진될 가능성이 있다는 게 공정위의 판단이다. 공정위는 큐텐이 국내 오픈마켓 사업자 인터파크커머스와 위메프를 순차적으로 인수한 데 대해 사후적으로 승인했다고 9일 밝혔다. 공정위는 이번 인수·합병(M&A)...
공정위, 큐텐의 인터파크·위메프 인수 승인…"경쟁 촉진 기대" 2023-07-09 12:00:07
국내 경쟁 기업인 인터파크커머스와 위메프를 각각 인수한 것을 사후적으로 승인했다고 9일 밝혔다. 공정위는 이건 기업결합(M&A)으로 오픈마켓(온라인 쇼핑 중개)·해외직구 시장의 경쟁이 제한될 우려가 미미하고, 오히려 중소 사업자가 통합되면 네이버·쿠팡 등을 견제할 유효한 경쟁자로 성장해 경쟁이 촉진될 수...
전지현·신세경 내세운 이유 있었네…해외여행 수요 '폭발' 2023-07-03 21:00:01
후 쇼핑·도서사업 부문을 매각한 인터파크가 지난 5월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성수기 마케팅 포문을 연 바 있다. 모회사인 야놀자 역시 배우 신세경을 내세워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숙박·여행 플랫폼 '여기어때'는 물량 공세 전략을...
'알짜 신용·체크카드' 무더기 단종…일방적 혜택 축소 2023-07-03 08:14:01
레이디 클래식'을 최근 단종시켰다. KB국민카드는 인기 쇼핑 카드였던 '탄탄대로' 시리즈 신규 발급을 중단했고, 롯데카드는 '인터파크·벨리곰 카드' 등 온라인·홈쇼핑 할인 카드를, 현대카드는 '제로 모바일 에디션2' 등을 단종했다. 알짜카드 축소는 카드사 수익성이 악화한 영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