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리조트·콘도, 평생회원권 한정 분양 2013-01-29 09:30:00
혜택도 제공된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도 9년속 1위 국가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는 곳으로, 유명 관광지인 경주, 양양, 설악, 양평, 단양, 제주, 변산 등 전국 12곳에 국내 최고 수준의 콘도(6,256실), 호텔(513실), 골프장(63홀)과 오션월드(세계6대 워터테마파크,) 아쿠아월드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어 놓고 있다...
경제민주화 논란에 확 떨어진 기업호감도 2013-01-28 17:18:15
이유로는 국가 경제에 기여(37.9%), 일자리 창출(29.7%), 국가 브랜드 향상(26.9%) 등을, 호감을 갖지 않은 이유는 윤리적 경영자세 부족(45.2%), 기업 간 상생협력 부족(23.3%), 사회공헌 등 사회적 책임 소홀(19.6%) 등을 들었다. 기업 활동의 우선순위에 대해서는 이윤 창출을 통한 경제 성장 기여(57.7%)라는 응답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스타일이 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였으며, 그로 인한 경제적 파급 효과가 1조원에 달한다는 분석도 있다.국가 브랜드라는 개념을 처음 만든 브랜드 컨설팅 전문가 사이먼 안홀트는 “한 나라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며 상품을 파는 것은 국가 브랜드의 영향을 받는다”고 말했다. 명품 브랜드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노비타, 비데·가습기 등 생활가전 분야 선도 2013-01-28 15:32:01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창립 29주년을 맞이한 ‘노비타’는 비데뿐만 아니라 가습기, 정수기, 제습기 등 생활건강가전 분야를 선도하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비타’는 비데가 욕실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비데 종주국인...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킨79, 비비크림 유럽·대만 수출…K뷰티 이끈다 2013-01-28 15:31:48
비비크림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한국 비비크림의 저력을 세계에 알렸다. 2010년에는 브루나이에 매장 2곳을 오픈하고 2011년에는 스페인의 마드리드에도 첫선을 보였다. 작년에는 스페인에 2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중국과 베트남, 루마니아에 매장을 여는 등 아시아 유럽 등 세계시장에서 스킨79 브랜드를 정착시키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업계 최고의 유학 컨설턴트 육성 2013-01-28 15:31:36
2000년 설립된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 포털 브랜드다. 이디엠에듀케이션은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와 부산 등 국내 주요 지역을 비롯해 영국 런던, 캐나다 밴쿠버, 미국, 호주 등에 직영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영국유학 관련 국내 1위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 아트 및...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3진 아웃제'로 고객감동 2013-01-28 15:31:24
‘201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공공시설관리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은 울산시내 주요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설립된 울산지방 공기업이다. 시민을 위한 공익성과 기업의 존립 여건인 수익성이 조화를 이루는 경영활동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올해로 설립...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1등 '국가대표 보일러'…해외 호평 2013-01-28 15:31:18
1등 브랜드로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06년에는 난방보다 온수 품질에 초점을 맞춘 ‘나비엔 콘덴싱 on水’를 선보이며 보일러 시장에 또 한번의 혁신을 일으켰다. 나비엔 콘덴싱 on水는 연료가 연소될 때 발생하는 배기가스 중의 수증기를 ‘잠열 열교환기’로 회수하고, 이때 발생하는 열을 재활용함으로써 연료...
"기업호감도 점수 반타작도 안돼"...2008년래 최악 49.8점 2013-01-28 11:27:03
국가경제기여’(51.0점)는 평균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국민들은 기업에 호감가는 이유로 ‘국가경제에 기여‘(37.9%) ‘일자리 창출’(29.7%) ‘국가 브랜드 향상’(26.9%) ‘사회공헌 등 사회적 책임 수행’(5.5%) 등을 꼽았다. 반대로 호감을 갖지 않은 이유는 ‘윤리적 경영자세 부족’(45.2%) ‘기업간의 상생협력...
G마켓, 최고의 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 진행 2013-01-28 09:46:33
G마켓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를 시작으로, 브랜드파워(KBPI) 대상, 사회공헌기업 대상에 이어 최근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1년 새 브랜드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6관왕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G마켓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