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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이자할부 또 중단…부유층 우수 고객은 예외(종합2보) 2013-02-17 17:21:38
이용액이 2천만원 이상인 롯데카드 우수 고객은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6개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VIP 회원도 등급별로 최대 무이자할부 10개월까지 할 수 있다. 연간 2천400만원 이상 쓰는 국민카드 우수 고객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지속된다. ◇일반회원은 카드사 행사·전용 카드가...
마트·백화점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중단 2013-02-17 16:41:50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는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 등 가맹점 또는 생활편의 업종에 대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17일까지만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비씨카드와 KB국민카드도 이달 28일 이후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중지할 계획입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대형 가맹점...
18일부터 대형마트서 무이자할부 안돼 2013-02-17 16:30:36
상당수 신용카드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종료돼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에서는 18일부터 kb국민카드 비씨카드 씨티카드를 제외한 신용카드의 무이자 할부가 중단된다. kb국민카드와 비씨카드는 오는 28일까지, 씨티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이마트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현오석 `부총리체제' 경기부양으로 선회하나?> 2013-02-17 15:47:47
카드를 쓸지도 관심사다. 그러나 장관급 인선이 아직 끝나지 않아 박근혜 정부의 1기 경제팀의 정책 방향을 예상하기에는 시기상조라는 지적도 있다. ◇경제정책 확장 쪽에 무게 정권 말기인 현재의 경제정책은 '위기관리'에 방점이 찍혔다. 새 정부 경제팀에 바통을 넘길 때까지 새로운 정책을...
무이자할부 또 중단…부유층 우수 고객은 예외(종합) 2013-02-17 14:07:31
지속하기로 했다. 연간 카드 이용액이 2천만원 이상인 롯데카드 우수 고객은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6개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VIP 회원도 등급별로 최대 무이자할부 10개월까지 할 수 있다. 연간 2천400만원 이상 쓰는 국민카드 우수 고객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지속된다. 일반...
내일부터 대형마트·백화점서 카드 무이자 안된다 2013-02-17 10:11:57
카드', '우리v 티아라카드' 등은 전 가맹점에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국민카드 '와이즈카드'는 백화점과 병원, 학원, 비씨카드 '그린카드'는 백화점, 대형할인점, 학원, 모든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기사제보 및...
무이자할부 또 중단…부유층 우수 고객은 예외 2013-02-17 08:00:46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간 카드 이용액이 2천만원 이상인 롯데카드 우수 고객은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6개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VIP 회원도 등급별로 최대 무이자할부 10개월까지 할 수 있다. 연간 2천400만원 이상 쓰는 국민카드 우수 고객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지속된다. 일...
'명절 선물문화' 바뀌었다…설 연휴 기프트 카드 인기 2013-02-16 08:00:29
외식, 영화 관람 등에 활용할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매월 100만장 가량 발급된다. 작년 사용액은 약 1조5천억원으로전년보다 배 이상 늘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매년 명절 때 기프트 카드 판매가 꾸준히 늘어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기프트 카드는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어 받...
1월 회사채 8조6천억원 발행…전년比 24% 감소 2013-02-15 09:35:17
한국외환은행(5천억원), KB국민카드(3천910억원)의 발행규모가 그 다음으로 컸다. 상위 5개 금융회사의 발행금액(2조 6천830억원)은 전체 금융회사채 발행금액의60.8%를 차지한 것으로 드러났다. ohye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제2의 보이스피싱 비상' 카드업계 줄줄이 긴급 공지 2013-02-15 08:00:32
중순까지 카드사 콜센터에 파밍. 피싱, 스미싱 등에 의한 정보 유출을 상담만 사례가 1천건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해 전체 3분의 1을 넘어선 수치다. 작년에는 파밍 등 고객 정보 유출로 500여명의 고객이 최소 3억원 이상피해를 봤다. 국민카드는 13일 자사 고객에 피싱, 파밍 등을 통한 금융 사기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