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지섭 '픽'한 영화…'악마와의 토크쇼' 얼마나 무섭길래 2024-05-17 14:03:51
토크쇼'도 소지섭이 '픽'한 영화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악마와의 토크쇼'는 16일까지 누적관객수 6만 2844명을 기록하며 개봉 9일만에 6만 명 관객 고지를 돌파했다. 현재 박스오피스는 '범죄도시4'가 독점하고 있는 상황. '악마와의 토크쇼'는 좌석점유율과...
마동석 "'범죄도시' 5∼8편은 2막, 완전히 새로울 것" 2024-05-16 11:20:50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범죄도시4'는 개봉 22일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이 작품은 석가탄신일인 전날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사상 최초 트리플 천만, 2024년 최단기간 천만, 시리즈 최단기간 천만 돌파의 기록을 세웠다. 또 '범죄도시4'는 한국 영화 역사상 역대 33번째 천만...
'범죄도시4' 22일 만에 천만 돌파 2024-05-15 17:48:21
흥행 신기록을 썼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이날 오전 누적 관객 1000만 명을 넘어섰다. 앞선 ‘범죄도시2’(1269만 명)와 ‘범죄도시3’(1068만 명)에 이은 시리즈 세 번째 천만 영화다. 지금까지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 시리즈 중 세 편이 천만 관객을 달성한 작품은 미국...
'범죄도시4' 천만 돌파, 빈집털이 성공…韓 영화계 미친 영향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2024-05-15 07:54:01
'빈집 털이'에 제대로 성공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22일째인 5월 15일 오전 7시 30분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로써 이 영화는 한국영화 사상 최초 트리플 천만, 2024년 최단기간 천만, 시리즈 최단기간 천만 돌파의 기록을 세웠다. 한국 영화 역사상 역대 33번째 천만 영화, 역대 한국영화 중...
'범죄도시' 시리즈 누적 4천만명 넘어 2024-05-14 08:17:05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 4'는 전날 8만7천여명(매출액 점유율 61.8%)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982만4천여명으로, 부처님오신날인 15일 1천만명을 돌파할 가능성이 큰 분위기다. 이 경우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2편(1천269만명)과 3편(1천68만명)을 잇는...
韓 영화사 새로 썼다…'범죄도시4' 시리즈 누적 4천만 '돌파' 2024-05-13 09:14:17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누적 관객 수 975만 6978명으로 집계됐고 이 같은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범죄도시' 시리즈는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2017)의 688만 546명, 시리즈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2022)의 1269만 3415명, 엔데믹 상황에서 흥행을...
'범죄도시4' 900만 돌파, 韓 시리즈 최초 트리플 천만 예고 2024-05-10 09:37:55
30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9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4년 최단기간, 시리즈 최단기간 흥행 신기록이다. '범죄도시4'는 흥행 속도는 시리즈 최고 흥행작이자 시리즈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900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2'의 900만 관객 돌파 시점인 개봉 20일째보다 3일이나 빠른...
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2보) 2024-05-09 15:30:41
영업이익 감소 배경으로는 신규 통합 전산망 구축으로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전화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상승을 꼽았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통합 전산 시스템을 개발·적용한 바 있다.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는 B2B...
'공격적 마케팅' LG유플 영업익 15% 감소…"5G 도입후 무선가입 최대증가" 2024-05-09 11:34:30
영업익 2389억원을 밑돌았다. 지난해 보안이 강화된 신규 통합 전산망 구축과 휴대폰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분이 반영된 결과다. 1분기 마케팅비는 5467억원으로 2.3% 늘어났다. 1분기 매출은 3조5770억원으로 1% 늘었고, 전체 영업매출에서 단말매출을 제외한 서비스 매출은 2.5% 증가한 2조8939억원으로...
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4-05-09 10:31:46
영업이익 감소 배경으로는 신규 통합 전산망 구축으로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전화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상승을 꼽았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통합 전산 시스템을 개발·적용한 바 있다.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는 B2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