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C인삼공사, '임영웅 효과' 톡톡…정관장 프로모션 8일간 가입자 2만명 늘었다 2024-05-08 16:17:55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이 골고루 인기를 끌었다. 8일간 구매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은 자녀들의 부모님 선물 수요를 흡수해 구매 건수가...
홍삼·비타민도 당근서 판매 가능 2024-05-07 19:06:55
기준이 냉장인 물품은 판매가 불가능하다. 제품이 개봉되거나 훼손돼 표시사항을 확인할 수 없는 상품도 판매할 수 없다. 개인이 해외직구 또는 구매대행으로 국내에 반입한 건강기능식품은 거래 대상에서 제외된다. 판매 글을 쓸 때 브랜드명과 제품명, 소비기한, 가격 등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관리 기준...
비타민·홍삼 당근 거래 이젠 "합법입니다" 2024-05-07 17:29:31
홍삼 브랜드를 검색해봤습니다. 소비자들이 판매하려고 내놓은 홍삼 제품이 쏟아져 나옵니다 현행법상 건강기능식품은 개인간 재판매가 금지돼 있는데, 그간 불법적으로 중고거래가 성행해온 겁니다. 내일부터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소규모 개인간 거래가 허용됩니다. 식약처는 1년간 당근을 포함한...
"미개봉 홍삼 싸게 내놔요"…내일부터 당근 중고 거래 가능 2024-05-07 11:05:31
제품의 표시사항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소비기한이 6개월 이상 남아 있고 보관기준이 실온 또는 상온인 제품만 거래 가능하다. 개인별 거래(판매)가능 횟수는 연간 10회 이하, 누적 30만원 이하로 제한해 영리 목적의 과다한 개인 판매를 방지하기로 했다. 아울러 개인이 자가소비를 목적으로 해외 직접 구매 또는...
충남 14개 기업, 카자흐서 '중앙亞 판로' 뚫었다 2024-05-06 17:50:44
지역 기업의 제품 판로를 확보하는 등 경제영토 확장에 나섰다. 충청남도는 카자흐스탄 경제도시 알마티에서 충남해외시장개척단 수출상담회를 열어 65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천안시 씨에스컴퍼니와 아산 씨허브, 당진시 바이오코스원 등 14개 기업이 상담회에서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김...
임영웅 떴다 하면 대박…남녀 안 가리고 '광클' 2024-05-05 11:37:05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관계없이 임영웅...
임영웅 '정관장' 광고 1천만 뷰…55∼64세 여성이 클릭 1위 2024-05-05 11:15:46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관계 없이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임영웅 효과' 이 정도였어?…8일 만에 벌어진 일 2024-05-02 11:13:49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 정관장의 홍삼정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임영웅 효과 톡톡"…KCG인삼공사, 정관장 멤버스 가입자 72% 증가 2024-05-02 10:35:48
멤버스 가입이 급증했다고 분석했다. 같은 기간 제품 구매 건수도 증가했다. 홍삼정,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등 부모님 선물용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전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신드롬은 ‘히어로노믹스’라는 용어를 창출할 만큼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미...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 2024-05-02 09:17:02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 건수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홍삼정이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또 정관장 공식 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