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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 2025-11-11 13:58:55
국가고객만족도(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등 국내 주요 서비스 품질 인증 조사에서 항공업계 1위를 석권했다. 대한항공은 1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사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KS-SQI는 2000년...
2025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5-11-03 16:43:09
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상 부문=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2025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5-10-30 17:01:58
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상 부문=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SK렌터카,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렌터카 부문 1위 2025-10-28 14:30:14
SK렌터카가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SK렌터카는 통산 10회, 2021년부터 5년 연속 1위를 이어가며 렌터카 업계의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품질 측정...
기업은행, '2025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2025-10-27 15:44:47
만드는 중소기업 CEO REPORT’가 동반성장 부문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상은 한국광고학회가 산업현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이나 공공기관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상이다.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REPORT’는...
2025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5-10-26 17:54:27
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상 부문=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모십니다] 2025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공모 2025-10-23 16:45:15
20여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상 부문=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삼성증권, 고객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으로 KCSI 1위 차지 2025-10-22 10:57:05
박종문·사진)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증권 부문 역대 20회 1위를 차지했다. 삼성증권의 금융소비자 보호는 고객을 이해하는 데서 시작한다. 첫째,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정기적으로 측정해 의견을 추적·분석한다. 분기별로 회사, PB, 비대면 상담, 콜센터, mPOP(MT...
신한은행, 보이스피싱 촘촘하게 예방…시니어 교육도 2025-10-22 09:00:20
발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은행 부문 역대 22회 1위를 차지했다.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고객 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각종 제도와 시스템을 고객 관점에서 재설계하고...
남다른 기업가정신…'명예의 전당' 오르다 2025-10-20 15:27:09
새로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국민의 행복과 삶의 질적 향상에 크게 공헌한 기업 업적을 기리고 기념하기 위해 제정됐다. 소비자의 선택과 고객감동경영 성과를 낸 엄선된 기업 중 9년 이상 수상한 기업에 수여하는 최고 상이다. 다음 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