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주협회, 기사 빌미로 광고 압박 '유사언론' 대응 나선다 2024-04-08 10:02:07
명단 공개…광고 중단 등 공동대응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는 기사를 빌미로 기업에 부당하게 광고나 협찬을 압박하는 유사언론행위에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경기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가 팩트와 다른 부정적 기사를 싣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업스테이지, AI 최고 권위 학회에서 논문 채택…아이지에이웍스 매출은 24% 감소[Geeks' Briefing] 2024-03-29 16:17:52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9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업스테이지 솔라 논문, 자연어 처리 최고 권위 학회 ‘NAACL’ 채택 업스테이지가 개발한 거대언어모델(LLM) 솔라 개발 논문이 글로벌 탑티어 자연어 처리(NLP) 학회에 채택됐다. ‘NAACL 2024(북미...
롯데정밀화학 '가장, 보통의 트럭' 영상,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24-03-19 09:04:41
롯데정밀화학 '가장, 보통의 트럭' 영상, 올해의 광고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롯데정밀화학은 자사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바이럴 영상 '가장, 보통의 트럭'이 한국광고학회 주관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수상작은 화물 기사의 딸이 화물차에서...
KB증권, '올해의 광고상' 인쇄 부문 최우수상 2024-03-13 10:29:09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 중 우수한 광고 캠페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한 광고는 MZ세대에게 투자의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집행됐으며 메시지와 비주얼 측면 모두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KB증권은 설명했다....
"제로 칼로리 즐겨 마셨는데 무섭네"…의외의 '부작용' 발칵 [이슈+] 2024-03-11 20:56:01
수 있다. 2016년 발표된 한국식품연구원 설탕 대체재 연구 동향 논문에 따르면 성인 기준 하루 40~50g 이상의 당알코올 섭취 시 복통 관련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대한비만학회에 따르면 인공감미료를 오랫동안 섭취하면 인슐린이 제대로 작용하지 못하는 인슐린 저항성이 상승해 당뇨병 발생 위험이 커진다는 연구 결과도...
[게시판] SK지오센트릭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옥외부문 대상 2024-03-11 10:51:24
[게시판] SK지오센트릭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옥외부문 대상 ▲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자사가 제작한 SK지오센트릭 '무한자원 크리에이터' 캠페인이 지난 8일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열린 '제31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옥외(OOH)·SP(Sales Promotion) 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현대오토에버, 자동차 부품 협력사 공장 보안 강화 2024-03-11 09:56:33
대상 확대로 공급망 전체의 보안 수준을 높여 자동차 생산 중단 등 심각한 피해를 예방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엔카닷컴, 민트급 중고차 찾기 이벤트 마련 ▶ 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 한국타이어, 봄 맞이 온·오프라인...
엔카닷컴, 민트급 중고차 찾기 이벤트 마련 2024-03-11 09:54:14
중고차가 등록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엔카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딱 맞는 나만의 민트급 차량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 한국타이어, 봄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2024-03-11 09:54:02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간접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讐?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구단의 47년만의 방한을 기념해 sbs '문명특급'과 지난해 8월 콜라보해 제작한 콘텐츠로 간접광고대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맨시티 선수 엘링 홀란드, 필...
차이커뮤니케이션,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2024-03-08 14:07:18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대표 최영섭)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ESG 부문 대상과 테크 부문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밝혔다. ESG 부문 대상 수상작은 KB라이프생명의 친환경 프로젝트인 '나름다운 청첩장'으로, 재생 종이인 씨앗 엽서로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