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日·中 '골든위크'로 들썩…"항공·호텔 예약률 30% 치솟아" 2024-05-02 18:22:31
도시 관광 브랜드 개선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2일 부산관광공사에 따르면 일본 골든위크(4월 27일~5월 6일)와 중국 노동절(5월 1~5일) 기간 부산을 방문하는 외국인이 3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수치는 비수기인 1~2월 관광객 수를 합한 것과 비슷한 수준이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조사 결과...
서울 논현동에 펜디가 인테리어한 초고가 주택 들어선다(종합) 2024-05-01 21:19:38
전문 골든트리개발 시행…도미니크 페로 설계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서울 강남에 명품 브랜드 펜디가 인테리어한 초고가 주택이 들어선다. 부동산 개발업체 골든트리개발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펜디의 인테리어·가구 브랜드인 펜디 까사와 손잡고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하이엔드 주상복합형 주거시설인 '포도...
서울 논현동에 펜디가 인테리어한 초고가 주택 들어선다 2024-05-01 18:59:38
초고가 주택 들어선다 고급주택 전문 골든트리개발 시행…도미니크 페로 설계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서울 강남에 명품 브랜드 펜디가 인테리어한 초고가 주택이 들어선다. 부동산 개발업체 골든트리개발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펜디 까사와 손잡고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하이엔드 주상복합형 주거시설인 '포도...
일루마, '제29차 대한주산의학회' 참가…모유의 생리활성물질과 영유아 성장 발달 연구 결과 발표 2024-04-30 13:51:19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가 지난 27일 서울아산병원에서 개최된 ‘제29차 대한주산의학회 춘계연수강좌’에 연간 후원사 자격으로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루마는 이날 런천 심포지움에 참가해 네슬레 수석 연구개발(R&D) 엑스퍼트인 노르베르트 스프랜거(Norbert Sprenger) 박사의 ‘영유아 영양에서...
노동절에 골든위크까지…5월 황금연휴에 면세업계 '들썩' 2024-04-30 11:19:27
매주 선정되는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온오프라인 전 점포에서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외국인 고객에 대해선 알리페이로 1천위안 이상 결제 시 50위안을 즉시 할인해주고 알리페이플러스로 홍콩,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 통화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중화권 고객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은련카드로...
소비자 기만 vs 고객 위한 것…쿠팡 'PB 부당 우대' 심사 쟁점은 2024-04-29 07:30:01
전원회의 심의를 앞둔 '쿠팡 자사브랜드(PB) 부당 우대 의혹'의 핵심은 '쿠팡 랭킹순'의 소비자 기만 여부다. 공정위는 쿠팡이 사전 고지한 랭킹 산정 기준과 무관하게 PB상품을 상단에 노출한 것이 소비자 기만을 통한 부당 고객 유인행위라고 본다. 반면 쿠팡 측은 '쿠팡 랭킹순'은 고객의 편의...
'사업비 1조원' 노량진 1구역 시공사에 포스코이앤씨 선정 2024-04-28 10:24:38
계획이다. 조합에서 원하는 시점에 분양하는 '골든타임 분양제'를 도입하겠다는 제안도 내걸었다. 단지명으로는 '오티에르 동작'을 제시했다. 오티에르는 포스코이앤씨가 더샵보다 고급화한 브랜드다. 포스코이앤씨는 "차별화된 설계와 40여가지 외산 고급 마감재를 적용했다"며 "강남권 핵심지역 수준의 ...
'사업비 1조원' 노량진 1구역 시공사에 포스코이앤씨 선정 2024-04-28 10:07:26
골든타임 분양제'를 도입하겠다는 제안도 내놓았다. 단지명으로는 '오티에르 동작'을 제안했다. 오티에르는 포스코이앤씨가 앞세우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포스코이앤씨는 "최고급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오티에르'만의 차별화된 설계와 40여가지 외산 고급 마감재를 적용했다"며 "강남권...
K패션 꽂힌 中 MZ…백화점 '북적' 2024-04-25 14:55:09
매출의 50%에 달했지만, MZ세대를 중심으로 K패션 브랜드를 찾는 발걸음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화권 관광객이 지하 2층 영패션 전문관인 하이퍼 그라운드와 지상 4층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에서 구매한 비율이 각각 전체의 15%와 11%로 분석됐다. 특히 중화권 유명 인플루언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소개...
에이티즈, 글로벌 인기 이 정도? 쏟아지는 러브콜 2024-04-25 10:43:4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등장하며 일본 내에서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에이티즈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운동화를 신고 가볍게 움직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제품의 특장점을 드라마틱 하게 표현해 내며 자유롭고 역동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