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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릿 핑거스' 드디어 온다, 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공개 2025-07-02 10:24:12
머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스피릿 핑거스’의 회장 남그린을 생동감 있게 소화하며 통통 튀는 에너지를 더한다. 현실과 웹툰의 경계를 허무는 찰떡같은 싱크로율 덕분에, 보는 이들까지 당장 이 모임에 가입하고 싶어질 만큼 몰입도를 높인다. 웹툰을 찢고 나온 캐릭터들과 감각적인 색채로 물들인 ‘스피릿 핑거스’...
[오늘의 arte] 한경arteTV : 호르니스트 에릭 리드 2025-06-16 18:16:00
연주하며 압도적인 핑거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달 26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3명을 뽑아 티켓을 두 장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arte.co.kr에서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칼럼● 붓 대신 채소로 자연을 그린다 16세기 화가 아르침볼도가 채소와 과일로 자연을...
웹툰·반도체·증권주 강세...철강·통신장비 약세 2025-06-02 09:45:15
북미 콘텐츠 사업 협력 방안 논의 예정 소식에 미스터블루 21%, 핑거스토리 12%, 와이랩 9% 등 강세 - 반도체 관련주: 5월 수출 지표에서 반도체 수출 호조 및 D램 가격 2개월 연속 20% 이상 급등 소식에 라닉스 15%, 리노공업 3% 등 강세 - 2차 전지주(전고체): 대선 공약으로 K-배터리 지원 부각에 유일에너테크 18%,...
최고 수준 환경성 평가,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샤워젤’[2025 지속가능상품 15] 2025-05-08 06:00:27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샤워젤’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샴푸·샤워젤’은 국내 샴푸, 보디 워시 중 처음으로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친환경 프리미엄 인증은 환경부가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성을 담보하기 위해 운영하는 제도다. 제품 전 과정에서 환경성을 평가해 상위 1%의 제품에만...
2025 대한민국 친환경 지속가능상품 15선[스페셜 리포트] 2025-05-03 06:00:35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샤워젤’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샴푸·샤워젤’은 국내 샴푸, 보디 워시 중 처음으로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친환경 프리미엄 인증은 환경부가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성을 담보하기 위해 운영하는 제도다. 제품 전 과정에서 환경성을 평가해 상위 1%의 제품에만...
제네시스, 전기차 진화…배터리 힘 강해진다 2025-04-03 06:02:56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를 업그레이드한 ‘퓨어베이비’ 젖병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는 2030년까지 지속가능 제품으로 매출의 95%를 달성한다는 유한킴벌리 ESG 경영 목표와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연구개발한 전략 제품이다. 자사 최초로 일반 플라스틱 대비 탄소배출량을 80% 저감한...
유한킴벌리, '다둥이 든든페스타' 캠페인…하기스 최대 50% 할인 2025-03-27 09:40:06
맘큐에서 다둥이 전용 하기스 대용량 기저귀,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쌍둥이와 세쌍둥이를 포함해 다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구입할 수 있다. 다둥이 응원 캠페인으로 다둥이 육아 노하우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 쌍둥이 트라이크 유모차 ...
[금주핫템] 에스트라 '비타C광채 선크림'·스파오키즈 '키즈 데님 컬렉션' 2025-03-01 07:00:06
그린핑거 베베그로우'는 차세대 전략 제품으로 '퓨어베이비' 젖병을 출시했다. 일반 플라스틱 대비 탄소 배출량을 80% 저감한 식물(피마자) 유래 원료를 젖병 본체에 45%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그랜드 조선 제주는 한국 고유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칵테일을 경험할...
식물 유래 원료 적용한 친환경 젖병 나왔다 2025-02-28 21:33:50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퓨어베이비’ 젖병을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퓨어베이비’ 젖병은 2030년까지 지속 가능 제품으로 매출의 95%를 달성한다는 유한킴벌리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목표와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먼저 피마자에서 유래한...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서 2025-02-06 16:55:28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자체 매장을 말레이시아 전역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야다 외에도 '믹순, 리쥬란, 그린핑거, 온그리디언츠, 글로우'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의 이러한 행보는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