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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서 난리 난 K화장품 앞세우더니 '잭팟'…주가 날았다 [종목+] 2025-12-06 08:41:04
분석된다. 미국 뷰티 시장 전체 흐름 또한 견조하다. 글로벌 조사기관 서카나는 올해 3분기 미국 뷰티 산업이 전 부문에서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올 9월까지 누적 기준으로 프레스티지 시장 매출은 4% 증가한 241억 달러, 대중 시장 매출은 5% 증가한 545억 달러였다.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뷰티 카테고리는 올해도 ...
파마리서치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 日립스 베스트코스메 어워드 수상 2025-12-05 08:50:39
톱5를 유지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리쥬란코스메틱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이번 립스 수상과 함께 글로벌 셀럽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개인 SNS에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을 사용하는 영상을 게시하며 아마존·틱톡샵 등...
슈퍼센트,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서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25-12-04 14:22:12
수상으로 단순한 게임 개발사를 넘어, ‘AI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히트작을 연쇄 생산하는 J커브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슈퍼센트는 2022년 300만불, 2023년 700만불, 2024년 7000만불에 이어 설립 4년 만인 올해 1억불을 달성하며 매년 수출 기록을 경신했다. 1억 달러 수출의 핵심 요인...
에쓰푸드, 뉴욕 기반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인수 2025-12-03 11:02:39
등 국내에서 검증된 글로벌 외식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본토인 북미 시장으로 확장한다. 지난 30여 년간 글로벌 외식 브랜드의 히트 상품개발을 주도해 온 ODM 솔루션 역량을 바탕으로 현지 협업을 강화하고, 한국 생산으로 수출 제약이 있었던 육제품을 미국 거점에서 생산해 동남아 등 제3국 글로벌 시장으로 역수출하는...
K-컬처 시대, K-뷰티의 글로벌 성공 방정식 [EY한영의 비욘드 뷰] 2025-12-03 10:01:59
최근 글로벌 시장을 뒤흔든 대형 히트작들은 한국 소프트파워의 위상을 실감하게 한다. 21대 정부가 K-컬처·콘텐츠를 미래 전략산업으로 선정하고 관련 정책 지원을 약속한 것도 이러한 흐름을 반영한다. 정부의 여러 전략산업 중 가장 선도적으로 산업화에 성공한 영역은 단연 화장품 산업이라 볼 수 있다. 한국 화장품...
충남TP, 수소산업 글로벌 경쟁력 알린다...월드 하이드로젠 엑스포 전시관 운영 2025-12-03 10:00:01
신기술을 공개한다. 충남TP는 글로벌 바이어 상담과 해외 파트너십 확대에 주력해 도내 기업의 해외 진출과 투자 유치 기회를 넓힌다는 방침이다. 연구개발(R&D) 성과와 충남 수소산업 육성 전략 홍보도 병행한다. 충남TP는 지역 혁신클러스터 육성사업 우수 기업 사례로 대한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기업은 국산...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채널을 공략했다. 토니모리의 3분기 글로벌 매출은 1년 전 동기보다 44.6% 증가했다. 2017년 제조사업부를 따로 떼낸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회사 메가코스도 실적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아누아, 메디큐브 등 최근 K뷰티 붐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제품을 수주해 생산 중이다....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멕시코 등 해외 유통채널을 공략했다. 토니모리의 3분기 글로벌 매출은 1년 전보다 44.6% 증가했다. 2017년 제조사업부를 따로 떼낸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회사 메가코스도 실적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아누아, 메디큐브 등 최근 K뷰티 붐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제품을 수주해 생...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판단하고 있다. 그는 “K-뷰티의 글로벌 수요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크다. 수요 위축을 걱정할 단계가 전혀 아니다”라며 “K-뷰티의 성장은 아직 20%까지밖에 안 왔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박 연구위원과의 일문일답. K-뷰티 산업의 히스토리가 생각보다 오래됐습니다....
‘제2 에이피알’을 찾아라… IPO 나선 숨은 강자들 2025-12-01 06:00:50
글로벌 컨설팅 업체에서 전략 수립 업무를 맡았다. 이 과정에서 화장품 사업의 성장 가능성을 감지한 그는 2016년 비모뉴먼트(브랜드명 달바)를 창업해 사업가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달바가 내놓은 메가히트 상품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특유의 제품력으로 ‘승무원 미스트’라는 별칭을 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