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고물가·고환율 시대, 게임도 비싼 취미 되어간다 2025-02-01 11:00:00
맞았다. 2023년 MS 산하 게임사 블리자드의 신작 '디아블로 4'가 출시되면서 가장 저렴한 일반판 가격이 9만5천900원으로, 10만 원에 육박하는 가격에 책정돼 논란이 일었다. 이용자 반발에 직면한 블리자드는 이후 가격을 8만4천500원으로 조정했다. 이런 와중에 서구권 게임업계에서는 올해 글로벌 게임업계의 최...
위스키·와인 주춤…사케는 나홀로 성장 2025-01-26 16:51:38
가성비 와인인 ‘디아블로’는 지난해 208만 병 판매됐다. 단일 브랜드 와인 중 연간 판매량이 200만 병을 넘어선 제품은 디아블로가 처음이다. 반대로 초고가 제품 판매를 마케팅 수단으로 삼는 업체도 있다. 초고가 한정판 위스키 및 와인을 찾는 수요가 꾸준하다는 점을 노린 것이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게임위드인] 로그라이크 골목상권에 등장한 메기, '발할라 서바이벌' 2025-01-25 11:00:01
플레이하면 '디아블로 4' 같은 고퀄리티 핵앤슬래시 RPG를 플레이하는 느낌까지 준다. 물론 '뱀서류' 게임의 장르적 한계상 구현할 수 있는 스킬의 종류는 한정돼있고, 거의 대부분의 게임플레이 역시 예측 가능한 범주 내에 있는 것이 사실이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깊이가 얕아 빠르게 질릴 수...
피렐리 '피제로' 타이어, 탄생 40주년 맞아 2025-01-23 14:06:55
512 테스타로사, 라페라리, 람보르기니 쿤타치, 디아블로, 무르시엘라고, 아벤타도르, 맥라렌 MP4-12C 및 P1, 파가니 존다, 후에이라, 유토피아, 애스턴 마틴 뱅퀴시, DB9, V12 밴티지, 포르쉐 911, 카이엔, 마칸의 다양한 버전을 포함하는 등 방대하다. 현대에 이르러 고성능 도로용 타이어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피렐리...
아양FBC "칠레와인 '디아블로' 작년 200만병 넘게 팔려" 2025-01-07 11:08:16
중심의 접근성으로 호평받고 있다고 아영FBC는 자평했다. 디아블로는 여름 시장을 겨냥해 화이트 와인 라인업을 강화했는데 지난해 디아블로 샤르도네가 20만병 이상 팔렸다. 저칼로리·저도주를 강조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도 내놨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
美 인기 슈팅게임 '콜오브듀티'에 '오징어게임' 캐릭터 나온다 2025-01-06 11:21:42
다양한 외부 지식재산(IP)과 협업 상품을 선보여왔다. 그동안 '디아블로 4', '폴아웃' 같은 타 게임은 물론 '듄', '건담' 같은 영화·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콘텐츠가 출시됐지만, 한국산 드라마를 소재로 한 콘텐츠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콜 오브...
편의점 설 선물 판매 돌입…'푸른 뱀의 해' 금메달부터 주류까지 2024-12-23 08:53:40
청사 에디션, 디아블로 청사 에디션, 조니워커 블루 청사 에디션 등을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안마의자와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과 한화리조트와 연계한 호텔·리조트 숙박 예약권을 전국 최저가로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고객의 목돈 지출 부담을...
퍼틸레인, 2024 디지털 광고대상서 대상 포함 6개 부문 수상 2024-12-18 11:00:07
부문 은상을 수상한 ‘블리자드 에버랜드 디아블로4 확장팩 프로모션’ 캠페인은 디아블로4의 확장팩 테마를 에버랜드 오프라인 공간에 접목해 디지털과 실감형 체험을 결합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디지털 PR 부문을 포함한 4개의 우수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총 6관...
"비행기 안에서 스타링크로 즐겼다"…게임광 머스크도 '엄지 척' 2024-12-18 10:45:18
블리자드의 경쟁작 '디아블로 4'는 초기에 몰린 이용자가 빠르게 이탈하며 인기가 크게 꺾인 모양새다. 확장팩 출시 직후 5만6천명을 기록하고 이달 초까지 1만명 이상으로 유지되던 '디아블로 4' 스팀 동시 접속자 수는 POE 2 출시 직후 하락세를 보이며 1만 명 아래로 떨어졌다. (사진=연합뉴스)
머스크도 빠진 'POE 2' 고공행진…디아블로4는 한풀 꺾여 2024-12-18 10:35:25
10월 첫 확장팩을 출시한 블리자드의 경쟁작 '디아블로 4'는 초기에 몰린 이용자가 빠르게 이탈하며 인기가 크게 꺾인 모양새다. 확장팩 출시 직후 5만6천명을 기록하고 이달 초까지 1만명 이상으로 유지되던 '디아블로 4' 스팀 동시 접속자 수는 POE 2 출시 직후 하락세를 보이며 1만 명 아래로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