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쿠폰 수요 잡아라…편의점들 판촉 경쟁 2025-07-17 09:00:08
나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리얼프라이스' '혜자' 시리즈 등 자체 브랜드(PB) 생필품 6종과 인기 용기·봉지면 21종을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라면은 25% 할인에 투플러스원(2+1) 행사가 중복으로 적용된다. '1++한우실속팩 800G' 등...
"소비쿠폰으로 라면·생필품 사러 오세요" 편의점 행사 풍성 2025-07-17 08:49:07
엿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리얼프라이스' '혜자' 시리즈 등 자체 브랜드(PB) 생필품 6종과 인기 용기·봉지면 21종을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라면은 25% 할인에 투플러스원(2+1) 행사가 중복으로 적용된다. '1++한우실속팩 800G' 등...
한 끼 400원으로 해결…"가성비 미쳤다" 초저가 라면 '불티' [트렌드+] 2025-07-02 13:13:09
‘리얼프라이스’ 역시 2024년 1월 6종으로 시작해 현재 약 90종까지 확대됐다. GS25 측은 해당 브랜드의 품목 수를 연내 100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PB 제품은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유통업체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마진율을 조정하고 가격 설정도 유연하게 할 수 있는 구조적 장점을...
PB 앞세워 해외공략 나선 GS25 2025-06-22 18:06:26
‘리얼프라이스’ 등 GS리테일의 PB 상품에 특히 주목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K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와 협업한 상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며 “유럽 동남아 남미 등 9개국의 파트너사와 연내 수출 계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했다. GS리테일은 지난달 중순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시알 차이나 2025’에서 현지...
GS25, PB로 해외시장 공략…태국·중국 식품무역박람회 참가 2025-06-22 09:16:56
'유어스'와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전시했다. 또 32개국 83개 해외 파트너사와 수출 상담을 하고 동남아시아와 유럽, 남미 등 9개국 파트너사와 연내 신규 수출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상품 카테고리별 수출 상담을 살펴보면 넷플릭스와 라면, 음료, 스낵 냉동식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라면의 경우...
대체 얼마나 싸길래…편의점서 대박 난 '다이어트 필수템' 2025-05-11 13:24:34
‘리얼프라이스’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매출 5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 중이다. 고물가 시대 대응을 위한 생필품·장보기 품목 위주로 구성했다. 일례로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은 올해 2월 중순 기존 2300원에서 1800원으로 가격을 인하한 뒤 매출이 크게 뛰었다. 3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43% 올랐고,...
가격 20% 내렸더니…편의점서 난리가 났다 2025-05-09 10:15:38
리얼프라이스' 성장에도 기여했다. GS리테일은 지난해 1월부터 생필품과 장보기 품목을 초저가로 판매했다. 이에 리얼프라이스는 500억원 규모 브랜드로 성장했다. 리얼프라이스는 NB(내셔널브랜드) 상품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에 우수 제조사와 협업으로 품질까지 잡았다. 초기 6종으로 시작한 상품군은 현재...
한때 4만원 넘었는데…"주가가 왜 이래" 개미들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5-03 07:00:03
도시락 △‘가성비 PB(자체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넷플릭스 컬래버 상품 등과 같은 인기 상품을 지속 개발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고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가성비 상품과 트렌디한 상품 개발에 집중한다는 것이다. 지난해부터는 차별화 상품 개발 전략 전담팀도 꾸렸다. IP(지식재산권) 신규 발굴 및 컬래퍼 상품...
유통사 PB 공세…식품사는 가격 동결 '맞불' 2025-04-20 17:52:12
‘리얼프라이스’, CU ‘득템’, 이마트의 ‘노브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PB 제품은 가성비를 무기로 식품사를 위협하고 있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과자 브랜드 부동의 1위였던 농심 ‘새우깡’의 지난해 소매점 매출이 전년보다 8.33% 줄어든 1007억원을 기록했다. 대형마트·편의점들의 PB 상품 매출...
1000원으로 살 게 없네…과자·음료 줄줄이 올라 2025-04-13 08:00:17
550원짜리 봉지라면인 리얼소고기라면을 지난해 10월 출시해 판매량 60만개를 돌파했다. 500∼800원짜리 리얼프라이스 아이스크림은 지난해 8월 이후 판매량이 200만개가 넘었다. GS25는 컵라면 면왕과 1974 우유 200㎖, 리얼천냥콩나물도 1천원 이내로 내놨다. 또 지난달부터 자체 브랜드 카페25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