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익 113억…전년비 47.2%↑ 2025-11-12 15:57:23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 늘었고, 영업이익은 47.2% 급증했다.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발행된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소비심리 개선 효과에 더해 복날 여름 성수기, 치맥 페스티벌, 스포츠마케팅에 따른 치킨 판매량 증가가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마라레드, 허니갈릭 등 신제품...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작년 동기보다 47% 늘어 2025-11-12 15:56:54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매출은 1천352억원으로 6.0% 늘었고 순이익은 76억원으로 68.9% 급증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작년 3분기에는 가맹점을 직영으로 전환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어 영업이익이 적었다"며 "이런 기저효과로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컬래버 빼빼로' 통했다…"품절에 추가 물량 공수까지" 2025-11-12 09:46:54
매출을 올렸다. 12일 GS25에 따르면 이달 1∼11일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5% 늘었다. 판매량은 1천만개 수준에 이른다. GS25는 1020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버터베어'를 비롯해 '블랙춘' '퍼글러' 등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준비했는데 이중 자사 캐릭터...
신세계 강남점, 3년째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원 기대" 2025-11-09 06:00:01
속에서도 이달 초까지 8.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먼저 매출 3조원을 돌파해 '단일 점포 매출 1위'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이에 대해 "지속적인 투자와 공간 혁신으로 본업 경쟁력을 끌어올린 결과"라고 설명했다. 신세계 강남점은 국내 단일 점포 기준 최대 명품...
세븐일레븐, '테디베어' 콜라보 컵커피 출시 2025-10-29 08:33:36
세븐일레븐의 컵커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증가했다. 특히 외국인 매출이 50% 늘었다.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높은 명동, 성수 상권에서는 매출신장률 70%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현정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유음료담당 MD(상품기획자)는 "최근 K-커피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캐릭터 테디베어를 더해...
"추워서 피신 왔어요" 북적북적…다들 어디갔나 했더니 2025-10-26 15:59:18
상품군에서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도 목동점, 무역센터점 등 주요 점포에서 노비스, 캐나다구스 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팝업을 진행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역시 이번 주말까지 15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멘즈위크'와 '우먼스위크'를 운영한다. 백화점이 쇼핑...
8000원짜리 베이글 1시간 줄 서서 산다…2030 엄청 몰리더니 [트렌드+] 2025-10-23 13:00:04
베이커리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최근 ‘빵플레이션(빵+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빵값이 오른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에 수요가 쏠린 결과로 풀이된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PB) 빵도 인기다.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의 베이커리 PB인 브레디크의 전년...
"이제 '뜨아'의 계절"…편의점 매출 지각변동 2025-10-20 12:10:47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이날 밝혔다. 전날 주요 동절기 간식 매출을 일주일 전과 비교하면 군고구마와 즉석어묵이 각각 175.6%, 111.2% 늘었다. 음료 중에서는 꿀음료와 한방음료, 핫아메리카노 매출의 신장률이 각각 68.1%, 54.5%, 20.6%를 기록했다.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에서 핫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지난...
떨어진 기온에…편의점 군고구마·어묵 매출 '쑥' 2025-10-20 10:47:55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전날 주요 동절기 간식 매출을 일주일 전과 비교하면 군고구마와 즉석어묵이 각각 175.6%, 111.2% 늘었다. 음료 중에서는 꿀음료와 한방음료, 핫아메리카노 매출의 신장률이 각각 68.1%, 54.5%, 20.6%를 기록했다.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에서 핫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지난...
편의점 하이볼 대전…샤베트부터 말차까지 이색 제품 줄줄이 2025-10-20 10:28:22
꾸준한 수요 증가에 있다. CU에 따르면 하이볼 카테고리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3년 553.7% △2024년 315.2% △2025년(1~9월) 190.6%로 매년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 2일 출시한 ‘말차 하이볼’도 출시 2주 만에 누적판매량 20만캔을 돌파했다. 회사는 스낵·디저트류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