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에 33개 ★…미쉐린이 꼽은 새로운 맛집은 `스시 강세` 2021-11-25 15:46:04
문도 닫으면서 명단에서 빠졌다. ▲ `한국인의 면사랑` 가성비 맛집 40%가 면 황금콩밭과 꽃, 밥에피다도 지난해에 이어 `그린 스타(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적극 실천하고 있는 레스토랑)`를 유지했다. 황금콩밭은 국내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고 남은 재료를 농장 사료로 활용하는 한식 레스토랑이다. 꽃, 밥에피다는 전체...
세종솔로이스츠의 다음 무대는 '世界' 2021-09-22 17:22:29
어려운 성과였다. 김희근 한국메세나협회장, 장세장 면사랑 대표, 한영재 노루홀딩스 회장, 김태희 삼표에너지 회장 등이 힘을 보탰다. 삼성문화재단도 주요 후원자 가운데 하나다. 강 감독은 “국내 기업들의 지속적인 후원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세종솔로이스츠는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우 기자 ohw@hankyung.com...
스타트업·호텔·맛집까지 '간편식 전쟁'…"식품 대기업 독주 깨질 것" 2021-07-28 17:34:08
OEM 업체 면사랑이다. 이 제품의 제조사 면사랑을 아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 이연복을 보고 제품을 산다. 문정훈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는 “이제 소비자들은 식품 제조사보다 제품 자체 콘텐츠를 보고 제품을 산다”고 설명했다. 패션·화장품 이어 식품도 ‘퍼블리싱 시대’식품도 화장품처럼 ‘퍼블리싱 시대’로...
'놀면 뭐하니' 자칭 라면 고수 유산슬, 라면집서 앞치마 두른 사연은? 2019-12-06 13:29:01
MC 유재석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면사랑’을 보여왔던바,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이 ‘라면집 주방장’이 된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트로트계 샛별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유산슬이 반짝이 슈트를 벗고 라면집에 간 사연은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놀면...
이마트, 밀키트 시장 키운다…국민외식 `짜장·짬뽕` 선보여 2019-09-15 16:40:12
`면사랑`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피코크 `맛이차이나` 짜장면 밀키트는 1000g 2인분 분량에 8980원이다. 서울 상수동 짜장면 맛집 `맛이차이나`의 레시피를 그대로 밀키트에 담았다. 주재료는 쫄깃하고 탱탱한 생면 외에 양파·주키니 호박·돼지고기·짜장소스 등이며 맛집 맛이차이나의 맛을 가정에서...
이마트 피코크, 짜장면·짬뽕 밀키트 선보여 2019-09-15 06:00:01
고유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전문 제조사 '면사랑'과 손잡고 생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맛이차이나' 짜장면 밀키트는 서울 상수동 짜장면 맛집 '맛이차이나'의 레시피를 그대로 밀키트에 담았고, '초마짬뽕'은 같은 상호의 홍대 맛집 레시피를 가져왔다. 2017년...
[여행의 향기] 쫄깃한 볶음면에 육수가 스며든 반? 우리 입맛에 '딱' 2018-02-25 15:53:06
3개월씩 반? 연수를 받으면 대한민국 면사랑의 행복도가 두어 단계는 훌쩍 올라갈 것이니! 중국 어디서나 양꼬치는 한국인 여행객에게는 첫 번째로 등장하는 길거리 간식이거나 야식이다. 꼬치에 꽂는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하다. 쯔란의 이국적 향기나 고춧가루의 익숙한 매력은 한국 곳곳에 양꼬치 전문점을 들어서게 했...
[평창 G-200] ② 아직도 부족한 3천억원…스폰서·티켓 판매 총력전 2017-07-23 05:59:02
또 오뚜기, 평창영월정선축협, 면사랑, 철원오대쌀, 극동메탈 휀스, 인플루엔셜, 소문사 등이 올해 들어 공식 서포터로 합류하면서 활기를 띄는 분위기다. 6월 말 현재 스폰서 충당액은 8천884억원으로 목표액(9천400억원) 대비 94.5% 수준까지 올라왔다. 이제 100% 목표 달성을 하려면 '굵직한' 돈줄이 절실하다....
평창조직위, 21일부터 여의도 한강공원에 '평창 빌리지' 운영 2017-07-19 12:00:18
롯데·EF·파고다·한글과컴퓨터·면사랑과 한국방문위원회가 함께 참여한다. 김대균 조직위 홍보국장은 "G-200일이 지나고 다음 달 21일과 9월 5일에는 패럴림픽과 올림픽 입장권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만석 달성을 위해 하반기엔 더욱 다양한 대국민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onga@yna.co.kr (끝)...
찬밥 신세이던 냉동식품의 화려한 부활…편의점 매출 31%↑ 2017-07-06 06:45:00
냉동만두는 고향만두(해태), 냉동면에서는 볶음짬뽕면(면사랑)이 각각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올 상반기 냉동식품 매출 신장률로 18.3%를 기록한 세븐일레븐에서는 냉동밥(37.6%). 냉동만두(25.3%), 냉동면(3.6%) 순으로 신장률이 높았다. 원래 냉동식품은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어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빠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