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마켓오 김톡'…던킨 '밀키스 쿨라타' 2025-08-08 17:50:48
더해 톡 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했다. 던킨은 롯데칠성음료와 이달의 음료로 ‘밀키스 쿨라타 로우슈거’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의 스테디셀러인 밀키스를 던킨 시그니처 메뉴인 ‘쿨라타’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밀키스 특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를 그대로 담아 청량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다. 패키지에 밀키스를 상징하는...
롯데칠성 2분기 영업이익 3.5%↑…"내수부진에도 해외사업 성장"(종합) 2025-08-04 13:54:50
포트폴리오 확장에 따라 매출이 4.8% 증가했다. 음료 수출은 밀키스, 레쓰비 등을 앞세워 러시아와 유럽, 동남아 등 50여개국으로 판매되면서 6.7% 증가했다. 주류 부문은 2분기 매출은 1천891억원으로 6.5%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9억원으로 8.2% 줄었다.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 위축이 계속되며 내수 전 영역...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 떴다 2025-07-16 15:46:23
것"이라고 말했다. 밀키스는 1989년 국내 출시 이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수출을 시작했다. 현재 미주, 유럽 등 50여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 밀키스가 연간 1,000만캔 이상 수출되는 국가는 미국, 러시아, 중국, 대만 등 4개 국가다. 특히 미국에서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3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
"떡볶이엔 밀키스"…뉴욕 타임스스퀘어 한복판에 뜬 광고 2025-07-16 10:37:53
250여개 점에서 순차적으로 밀키스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미국에서 매년 7월29일 열리는 내셔널 치킨 윙 데이(National Chicken Wing Day)에는 BBQ와 밀키스 세트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글로벌 광고 성지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캠페인은 해외 소비자에게...
"BBQ치킨에 밀키스"…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떴다 2025-07-16 10:09:58
"BBQ치킨에 밀키스"…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떴다 롯데칠성음료-BBQ, 미국 시장서 협력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와 제너시스BBQ그룹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지난 14일(현지시간) 옥외 전광판 광고를 내보내고 공동 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운 음식엔...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전년비 31.9%↓ 2025-05-07 14:53:32
다만 소비자 수요 증가로 에너지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 수출액은 7.0% 증가했다. 주류 부문 매출은 1,929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2억원으로 12.0% 증가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
"탄산음료도 술도 안 마신다"…'실적부진' 늪에 빠진 롯데칠성 2025-05-07 14:34:58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 수출액은 7.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주류 부문 매출은 1929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2억원으로 12% 증가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했다. 그러나 주류...
내수침체·원가상승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이익 32%↓(종합) 2025-05-07 14:04:46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 수출액은 7.0% 증가했다. 주류 부문 매출은 1천929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2억원으로 12.0% 증가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했다. 그러나...
롯데칠성, 국제식품박람회 참가…"중동시장 공략" 2025-02-25 09:07:36
'걸푸드 2025'에 참가해 할랄 인증 밀키스와 칠성사이다 등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걸푸드는 매년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아프리카 지역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로, 130여 개국에서 5천50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K-드링크'를 알렸다. 5천여...
"칼로리 묻지마"…롯데칠성, 밀키스·새로에 '푸드 QR' 2025-02-21 10:06:32
QR)'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부터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탄산수 '트레비', 소주 '새로' 등에 우선 적용한다. 이후 미과즙 음료 '이프로 부족할 때', 맥주 '클라우드 크러시' 등을 포함한 총 10개 품목에 푸드 QR을 순차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푸드 QR은 QR...